티스토리 뷰


헤어 앰플 추천 : 모링가 바오밥 앰플 사용해본 후기 :) 손상머릿결에 좋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헤어 앰플 추천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바로 모링가 바오밥 앰플 인데요, 손상된 머릿결 복구에 도움을 주는 헤어 앰플 제품입니다.ㅎㅎ


지난번 포스팅했던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과 함께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두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열심히 사용했더니 손상된 머릿결이 많이 복구되었어요. :)



**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 후기는 아래 참고

https://hellomj6669.tistory.com/755



모링가 바오밥 앰플은 셀프 매직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기 위해 구매한 제품인데요,


사용하는 법도 간편하고 효과도 괜찮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헤어 앰플 추천 제품이에요!


빨리 배송받고 싶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진짜 좋더라구요.ㅋㅋ



헤어 앰플 종류가 정~~말 많아서 꽤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게 바로 이 모링가 바오밥 앰플이었는데,


이걸 고른 이유는 일단 가격대가 적당한 편이고 사용법이 크게 어렵지 않았기 때문이었어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한 모링가 바오밥 앰플입니다. :)












모링가 바오밥 앰플은 모링가에 함유된 미네랄과 비타민, 단백질이 두피를 건강하게 하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영양이 고농축으로 담겨 있어서 화학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고분자 단백질 성분인 LPP가 들어 있어서 모발에 더욱 빠르고 촘촘하게 침투가 된다고 합니다.ㅎㅎ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제가 구매한건 총 10개가 들어있는 제품인데, 3개씩도 판매하더라구요.












앰플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개당 용량은 15ml가 들어 있어요.














저는 머리 길이가 세미롱 정도이고,


머리 전체에 사용하지 않고 두피 부분은 피해서 사용했더니 한번에 반 병 정도씩 사용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사용 방법에는 두피에도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전 상한 모발이 집중되어 있는 부분 중심으로 사용했습니다.






샴푸한 뒤 헹구고 물기를 덜어낸 뒤, 앰플 적당량을 도포해 2~3분간 마사지하듯 발라주고 가볍게 헹궈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손상 정도가 심할 경우에는 방치 시간을 5분 정도로 늘려 주라길래


전 도포한 뒤 머리를 묶고 샤워를 다 마친 다음 마지막에 헹궈주는 식으로 사용했어요.ㅎㅎ



사용하고 난 뒤의 느낌이 확실히 다른게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씻겨내려가는 느낌 부터가 부드럽고 머리가 찰랑찰랑해지는 느낌이 들고,


머리를 말릴 때에도 머리가 살짝 차분해 지면서 윤기가 도는 느낌?


평소에 고데기를 자주 하는 편인데 이걸 사용한 날은 고데기도 훨씬 더 잘 먹더라구요.ㅋㅋ


사실 미용실에서 고급 관리 받아도 며칠 지나면 그대로 돌아오는 느낌이라.. 이정도 가격대에 이렇게 관리할 수 있으면 가성비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머릿결 손상으로 고민되시는 분들께 헤어 앰플로 추천합니다!


단, 아무리 헤어 앰플 추천 제품이라도 너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이건 사실 모든 헤어 앰플 추천제품이 다 마찬가지 아닐까 생각합니다.ㅋㅋ)



전 당분간 모링가 바오밥 앰플 + 로레알 로즈 오일 헤어팩 조합으로 꾸준히 관리해봐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