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사용해본 후기! 여성청결제 추천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사용해보게 된 여성청결제 추천 제품 한가지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바로 유리아쥬 여성청결제인데요,


‘진피 리프레싱 젤’ 또는 ‘데일리 페미닌 마일드 젤’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ㅋㅋ


전 그냥 유리아쥬 여성청결제라고 적겠습니다.ㅎㅎ


처음 사용해본건 다른 유리아쥬 제품을 구매하면서 샘플로 받았을때인데요, 사용감이 참 괜찮더라구요.


가끔 잘 안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오히려 가렵고 느낌이 별로인데, 이건 샘플로 써보고 괜찮아서 구매까지 하게 된 제품이에요.


알고보니 이미 여성청결제 추천 제품으로 꽤 유명한듯 합니다.ㅎㅎ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있는데 베스트 제품이라고 되어 있구요. :)


올리브영에서 파는 유리아쥬 여성청결제는 주로 200ml짜리를 팔고 있는것 같은데,


전 면세점에서 구입했고 여행용으로 사용하려 했던거라 50ml짜리로 구매했어요.^^


50ml / 200ml / 500ml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있는듯 합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면 올리브영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답니다.ㅎㅎ)




바로 아래 사진속 제품이 여성청결제 추천제품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50ml짜리라 자그마 합니다. 여행갈때 들고가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뒷면을 보니 면세가는 5달러라고 되어 있네요.


전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 샀는데요, 기본 회원할인+적립금 사용 해서 천원대에 구매했답니다.ㅎㅎ


(지금도 이렇게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유리아쥬 여성청결제는 락틱애씨드가 함유된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ph4.5~5.5의 적당한 산도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메틸 파라벤 등등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도 통과한 제품이라고 해요!


아이와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그만큼 순하다는 얘기겠죠?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용기를 살짝 눌러 짜서 쓰는 타입이에요.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어요. 제형은 묽은 편인데, 아주 물처럼 묽은 건 아니고 점도가 있는 편입니다.












문질러서 거품을 낸 모습!


거품이 막 아주 풍성하게 나는 건 아니지만.. 그런대로 거품이 잘 나는 편인 것 같아요.^^








씻어내고 나니까 손등에 은은한 향이 남더라구요. :)


에델바이스 향이라고 하던데.. 에델바이스 향이 무슨 향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고, 파우더리한 느낌의 향이 납니다.ㅎㅎ


사용하고 난 뒤 건조한 느낌도 없어서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샤워할 때마다 항상 쓰고 있는데 개운한 느낌이 참 좋네요.ㅋㅋ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여성청결제 추천 제품 찾고 계셨던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ㅎㅎ


(하지만 가격은 올리브영 세일 때가 아니면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할듯!)


해외여행 계획이신 분들은 여행용으로 50ml 짜리 구매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일상용으로 쓰기에는 사실 50ml가 좀 적은 양이라.. 전 나중에 큰 용량으로 다시 사야할듯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여성청결제 추천 제품이긴 하지만, 개인에 따라 안 맞는 경우가 있으니,


사실 분들은 성분 등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