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얼마전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인,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머릿결 관리를 위해 정말 한참을 고민하고 고르고 골라서 산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이에요.ㅋㅋ


얼마전 집에서 셀프로 매직 스트레이트를 했는데 뭘 잘못했는지는 몰라도 머리 끝이 다 타버렸더라구요.ㅜㅜ


결국 미용실에 가서 탄 부분을 다 잘라냈답니다.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머릿결이 많이 상해서 여러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들을 찾고 찾다가 구매하게 된 게 바로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이었답니다.


손상된 머릿결 회복이 정말 시급했기에...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해 보았어요.ㅎㅎ


쿠팡 로켓배송은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배송을 받아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심지어 일요일에도 배송이 된다는 점!!


전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토요일 밤 10시쯤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후 5시쯤에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인,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 이랍니다. :)












사실 로레알에서 나온 트리트먼트 종류가 꽤 여러가지가 되었던 것 같은데,


로즈오일이 들어갔고 로즈향도 좋다는 평이 많아서 일단 이걸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은 국내에서 생산된 건 아니고 수입되어 판매되는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프랑스에서 자란 장미 오일 추출물이 하루종일 빛나는 엔젤링을 선사하고,


파리에서 조향된 장미 향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하네요.ㅋㅋ


아, 개인적으로 향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팩을 할 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머리 말리고 난 뒤에 하루종일 향긋한 향이 솔솔 나서 기분이 참 좋았어요. :)














뒤에 일본어로 막 적혀 있길래 일본 제품인줄 알았는데, 메이드인 차이나..ㅋㅋ


요즘 로레알 제품 중에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로레알의 기술로 만들었으니.. 괜찮을거라 생각해 봅니다.ㅎㅎ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헤어팩은 뚜껑을 열어 쭉 짜서 쓰는 타입인데요,


입구 부분에 개봉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안된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었습니다.












스티커를 떼고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안쪽에 따로 밀봉은 안 되어 있더라구요.ㅜㅜ 이 점은 약간 아쉬웠어요!












손등에 조금 짜서 덜어보았습니다.


흰색에 살짝 꾸덕한 제형이더라구요.












살짝 펴발라본 모습입니다. 너무 묽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끔 어떤 헤어팩 제품은 엄청 묽어서 줄줄 흐르기도 하던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꾸덕한 제형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 봤는데요, 사용 방법에는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적당량을 바른 뒤 씻어내면 된다고 되어 있지만..


전 좀더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 5분 정도 방치했다가 씻어내 주었어요.


참고로 이런 헤어 트리트먼트나 헤어팩 제품을 사용할 때는,


샴푸 후 타올 드라이로 물기를 제거하고 바른 뒤 문질문질 하면서 마사지를 해 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헤어팩을 꼼꼼하게 바르고 섹션을 나눠서 잘 마사지해준 뒤, 헤어팩을 바른 채로 머리를 묶고 샤워를 하면서 약 5분간 방치해 주었던것 같아요.


5분 뒤에 헹구는데 머리가 부들부들~ 해지는게 바로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머리를 다 감은 뒤 젖은 상태에서 머릿결 보호를 위해 헤어 에센스를 꼼꼼하게 바르고 드라이 해주었어요.


사용해 보니 아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사용하기 전과 비교하면 머리가 훨씬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머리를 쓸어넘길 때마다 향긋한 장미 향이 솔솔 나서 기분이 좋아져요!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요.ㅎㅎ)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 찾고 계셨다면 한번쯤 사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드라마틱한 효과가 바로 느껴지는건 아니니 꾸준하고 편하게 머릿결을 관리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쿠팡 로켓배송 무료배송 기준이 19,800원이라 금액을 채우기 위해 다른 헤어 앰플 제품과 함께 구매했는데,


나중에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