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오바오에서 산 '미니 스튜디오, light room' 후기!




지난번 레이저 제모기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미니 스튜디오'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2017/09/22 - [리뷰] - 타오바오 직구로 산 레이저제모기 후기 :-)




작은 소품들을 사진으로 찍을 때 뒷배경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은근 많이들 쓰시는것 같아서 저도 구매해 봤어요.^^ㅎㅎ


미니 스튜디오는 말그대로 사진 촬영시 쓰는 스튜디오를 작게 축소시켜 놓은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구요,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15c13bdTIgW4w&id=522062463610&_u=t2ouigogccba




가격은 중국내 배송비까지 해서 25위안(환율 170원기준 약 4250원) 이었어요.


사실 똑같은 제품을 우리나라에도 그닥 비싸지 않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굳이 직구까지 할 필요는 없으실듯 해요.


전 언니가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올때 부탁한거라 그 찬스를 이용했구요.ㅋㅋ


어쨌든 싸게 구입했으니 만족!





처음 물건을 받으면 이렇게 잘 접혀진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크기가 아담해서 책꽃이에 꽃아두고 보관이 가능해요.











이건 촬영할때 뒤에 깔아주는 뒷배경 입니다. 흰색과 검은색 두가지가 들어있었어요.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중국어 말고도 영어로도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요.










조립하는 방법과 다시 접는 방법도 그림으로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직접 해보니 그다지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여미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조립할수 있었어요.











조립하고 난 뒤의 모습! 사진에 'light room'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착~ 붙으면서 간편하게 조립이 됩니다.

















박스 안쪽에 있는 led 조명. 끝부분에 있는 단자에 usb선을 꼽으면 바로 불이 들어옵니다. 보조배터리를 이용하면 편해요.












안쪽으로 들여다보면 이런 모습. 흰색 배경도 깔아준 모습입니다. 조명이 약간 사선으로 붙어있는게 좀 특이했어요.













함께 들어있던 usb선.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연결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선을 꼽자마자 바로 불이 들어오네요.^^;












조명이 켜진 모습. 꽤 밝은 느낌이에요. 


전문적인 사진을 찍기에는 조명 밝기가 약간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저같이 취미로 블로그용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는 적당할듯 싶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모습. 이제 박스 안에 촬영할 물건을 두고 사진을 찍어주면 됩니다.











시험용으로 사용하던 핸드크림을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뒷배경이 깔끔하게 처리되어서 좋네요^^ 참고로 사진은 아이폰 5s로 찍었어요.








dslr로 찍으면 좀더 깨끗하게 잘 나올 것 같기도 하네요^^


어쨌든 이정도면 저로서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포스팅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싶어요.


무엇보다도 다시 접는게 편리하고, 접고나면 납작해져서 책꽃이에 꽃아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방이 작아서 부피 차지하는걸 기피하는 편이거든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