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아로마오일, 디퓨저 가습기에 넣으면 좋은 무인양품 에센셜오일!




요즘 여러가지 방법으로 ‘향’을 즐기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시중에도 디퓨저, 섬유향수, 룸스프레이 등등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바로 천연아로마오일을 이용해 아로마 테라피를 즐기는 방법이랍니다. :)



천연아로마오일 구입처는 정말 다양하지만 믿고 살수 있는곳은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ㅜㅜ

아로마오일을 구입하실때는 반드시 ‘천연’ 아로마오일인지, 100%아로마오일인지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간혹 어떤 제품들은 천연아로마오일이 아닌 인공 합성향으로 만든 오일을 ‘아로마오일’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는 무인양품에서 판매하고 있는 천연아로마오일을 즐겨 사용하는 편인데요,

집에 디퓨저 가습기가 있어서 가습기오일로 사용하기 딱 좋답니다. :-)


그럼 제가 추천드리는 무인양품 아로마오일 향 세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일본 현지에서 구입한 제품이라 한국 가격은 잘 몰라요.. 대신 일본 현지 가격을 함께 적어둡니당)




1. 스위트 오렌지 (sweet orange) / 무인양품 가격 900엔



첫번째 천연아로마오일 추천은 바로 ‘스위트 오렌지’향인데요,

아로마테라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그런 향이에요.

익숙한 오렌지의 향기가 나거든요.








아로마오일 사용이 가능한 가습기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집안에 상큼한 오렌지 향기가 솔솔 풍긴답니다.^^


제가 가습기오일로 가장 애용하는 향이기도 하지요. > <








2. 히노끼 (=편백, japanese cypress) / 무인양품 가격 1600엔



두번째 천연아로마오일 추천은 바로 ‘히노끼’향입니다.

무인양품에서 이것저것 향을 맡아보다가 ‘이거다’ 해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에요.

싱그럽고 상쾌한 나무의 향기가 느껴지는 그런 향입니다.








보통 국내에서 유통되는 편백오일은 추출부위가 ‘잎’부분인데, 요 제품은 추출부위가 ‘나무’부분이에요.

그래서 우리가 보통 맡으면 나는 그 편백나무 냄새가 납니다.^^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향.








3. 그레이프후르츠 (grapefruit) / 무인양품 가격 1000엔



세번째 천연아로마오일 추천은 바로 ‘그레이프후르츠’인데요,

스위트 오렌지와 마찬가지로 감귤계의 시트러스 향이 납니다.

스위트 오렌지가 귤이나 오렌지의 향이 강하게 나는 편이라고 한다면,

그레이프후르츠는 스위트 오렌지에 비해 조금 더 톡 쏘고 새콤한? 그런 향이 납니다.








아주 살~짝 포도향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전체적으로 상큼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향입니다.

왠지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그런 향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지금까지 몇가지 천연아로마오일에 대해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아로마오일 향을 즐길 때에는 디퓨저 가습기 하나쯤 있으면 정말 편리하고 좋더라고요.ㅎㅎ

가습기오일을 찾으신다면 무인양품을 추천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향 모두

아로마테라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다 무난무난한 향이니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