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 업 크림


오늘 리뷰할 제품은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 업 크림' 입니다 :)


사용하던 크림이 다 떨어져서 알아보던 중에 우연히 알게된 제품이에요.


요즘 거울을 볼때마다 얼굴이 왠지 거뭇거뭇하고 칙칙해 보이는거 같아서 미백크림을 찾고 찾다가 선택하게 된 제품이에요.


가격은 정가 42,000원


구달 공홈에서는 33,6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좀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답니다. 전 약 2만원 정도 주고 구입했어요!





택배를 받자마자 생각보다 큰 사이즈의 상자라 깜짝 놀랐어요. 게다가 반짝반짝 빛나는(?) 화려한 디자인의 상자-.












상자 한쪽에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가 붙어있었어요. 중국어로도 안내가 되어 있네요.


히든태그(HiddenTag)라는 어플을 설치한 뒤 카메라로 스캔하면 간단하게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도 호기심에 한번 해봤는데 다행히 정품이 맞다고 나오더라구요. :)




중국이 워낙 짝퉁, 가짜가 판치는 나라이다 보니 중국 소비자들이 짝퉁에 무지 민감하거든요.

그런 중국 소비자들 때문에 만든 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우리나라는 비교적 안심하고 화장품을 구입하는 편인데... 중국사람들 참 불쌍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미백 기능성 크림입니다.


황금달팽이 컴플렉스백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크림과 스패츌러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요. 













상자도 무지 화려했지만 크림도 나름 번쩍번쩍한 디자인 ㅋㅋ 











용량은 50ml이고 개봉후 12개월 안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안쪽에 한번더 덮개가 씌워져 있구요
















내용물은 이렇게 생크림같은 느낌의 제형입니다! :)














일단 손등에 한번 테스트해 봤어요. 아래 사진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입니다~













스패츌러로 약간 떠서 손등에 바르고 골고루 펴서 흡수시켜 주었어요.ㅎㅎ









흡수시키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밝아진게 느껴지네요!





일단 향은 은은하면서도 거부감 없는 향입니다. 특유의 향이 있긴 하지만 그냥 화장품 스러운 향이에요.ㅎㅎ


발릴 때는 처음엔 촉촉한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 문지르다 보면 조금 뻑뻑하다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톤업크림들이 대체로 그런 경향이 있는듯 합니다..)


건조함이 심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그렇다고 아주 촉촉한 느낌은 아니랍니다.


심한 건성이신 분들은 조금 고민해 보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리고 톤업 효과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환하게 밝혀주는 느낌이에요.


다만 양조절은 적절하게 잘 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잘못해서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이 허옇게 동동 떠보일수도^^;;


스킨케어 제품이라 밤에 바르고 자도 상관은 없다고 하는데,


메이크업 전에 피부톤을 고르게 정리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리고 쌩얼을 보여주기가 싫은 상황(ex. 여행, 남친이 갑자기 찾아왔을때 등등..)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약간의 뻑뻑함과 건조함은 있지만, 즉각적인 톤업효과와 미백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전 그냥저냥 만족하고 사용할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해서 칙칙한 피부에서 얼른 벗어나고 싶네요.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