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추천제품,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 추천제품 한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예~전에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봐 두었던 제품인데, 바로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입니다.ㅎㅎ


마침 제가 즐겨신던 운동화의 신발끈이 다 헤져서 너덜너덜해졌더라구요.

전 운동화를 신을때마다 매번 끈을 묶는 스타일이어서 매번 묶었다 풀었다 했더니

번거롭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신발끈이 쉽게 낡고 헤져 버립니다.ㅜㅜ


일반 신발끈을 살까.. 아니면 이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결론은 아직까지는 잘 샀다 싶어요. 제 기준에서는 다이소 추천제품이라고 말하고 싶어요.ㅎㅎ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은 이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아마 다이소에 가면 쉽게 만나실 수 있을듯 합니다.

색상은 흰색 말고도 몇 종류가 더 있었던 것 같구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재질이 고무? 실리콘? 그런 재질이어서 탄력성이 있는 제품이에요.

각 6매듭이 들어있습니다.








재질을 살표보니 실리콘이군요. 원산지는 한국이라서 더 마음에 듭니다. > <

포장 뒷면에 구체적인 사이즈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전 눈대중으로 보고 그냥 얼추 맞을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다이소 추천제품,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의 장점은!?

끈을 묶지 않아도 되며, 활동이 편리하다는 점!!

끈을 묶지 않아도 되니까 신고 벗을때 무지 편리하겠죠?

게다가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에 젖지 않고, 세척 또한 용이합니다. :)






새 신발끈을 장착(?)해줄 제 운동화를 꺼내보았습니다.

작년에 슈펜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디자인이나 착용감이 마음에 들어서 애용하는 운동화예요.

지금은 단종된건지? 똑같은 디자인으로 계속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ㅜㅜ (스파 브랜드라 그런건가.. 암튼 아쉬워용)

암튼 간단하게 세탁을 마친 후 건조까지 완료된 상태!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을 먼저 짧은 길이의 끈부터 하나하나 끼워주기 시작합니다.

처음에 익숙하지가 않아서 조금 고생했는데, 몇번 하다보니 요령이 생기고 금방 끼워지더군요.

한쪽 끝을 구멍으로 밀어넣고 쭉~ 당겨주면 쉽게 끼워집니다.ㅎㅎ










이런 식으로 끼워준 뒤, 반대편쪽 구멍에도 하나씩 끼워 주면 됩니다.








전부 끼워주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ㅎㅎ

신발 자체가 천으로 된 신발이라 모양이 잡히지 않고 약간 흐물흐물한 모습이네요^^;;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을 모두 끼운 뒤 신발을 신은 모습.

나름 깔끔한 느낌이지 않나요!?ㅎㅎ 생각보다 실리콘 느낌도 많이 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

무엇보다도 이 편리함 ㅜㅜ

신고 벗을때마다 매번 끈을 묶고 풀고 하던 귀찮음에서 드디어 벗어날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



혹시나 쉽게 구멍에서 빠지거나 풀어지는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직접 신고 걸어다녀 보니까 그런 걱정은 전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무지무지 편합니다.ㅎㅎ 끈 끼우는것도 일반 신발끈 묶는것보다 훨씬 쉬워요.


이정도면 다이소 추천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동네에 다이소 큰 매장이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 이런 좋은 아이디어 제품을 만날때마다 왠지모르게 뿌듯하기도 하고 재미있네요.ㅎㅎ

다음에 다른 다이소 추천제품을 발견하게 되면 다시 후기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