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 편의점 (씨유 편의점) 알리오 올리오맛 스낵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cu 편의점에 들렀다가 호기심에 구매해서 먹어본 편의점 과자를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알리오 올리오맛 스낵” 이라는 과자인데요,


좀 특이하기도 하고 맛이 너무 궁금해서 결국 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평소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엄청 좋아해서.. 


물론 알리오 올리오 맛을 그저 흉내낸 과자겠거니 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바로 요 아이가 알리오 올리오 스낵 입니다.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제품이에요.







알리오 올리오맛 스낵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동봉되어 있어서, 


마늘의 맛을 한층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


알리오 올리오의 핵심은 마늘이잖아요? 나름 세심하게 신경을 쓴 느낌!!ㅎㅎ








향긋한 마늘로 맛을 낸 오직 cu(씨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스낵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cu 편의점에 가면 이렇게 cu 편의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과자들 종류가 몇 가지 있더라고요.


다른 편의점들도 그렇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즐겁답니다.^^


중량은 58g, 칼로리는 280칼로리입니다. 칼로리 신경쓰면서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






뭔가 캐릭터도 만들어서 브랜드화 시킨것 같은데요,


샤이루, 케이루, 하루…라는 이름의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네요.








드디어 알리오 올리오 스낵을 뜯어 보았습니다. 


꼬불꼬불하게 말려 있는 듯한 모양의 과자가 인상적이네요!


겉에 씌여 있던 대로 마늘 후레이크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 스낵용 튀긴 마늘 슬라이스!








과자 모양이 특이하죠?ㅎㅎ 약간 나선형? 나사 모양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먹어보니 생각보다 양념이 진하게 배어있지 않은, 담백한 느낌의 과자였어요.


식감도 완전 쨍~하게 바사삭!한 식감이 아니고 살짝 덜 바삭한 느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







마늘 슬라이스를 한번 뜯어 보았습니다. 얋게 슬라이스를 한 마늘을 바삭하게 튀긴 듯한 모습이네요.


고소한 마늘향이 은은하게 풍깁니다.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에 딱일듯 싶어요.


마늘 슬라이스를 뜯고 순간 ‘이걸 어떻게 하라는거지?’하고 고민하다가


그냥 과자 위에 부어서 함께 섞어 먹었습니다.ㅎㅎ








마늘 슬라이스만 한번 사진으로 담아보려고 했는데 초점이 나가버렸네요;;


마늘 슬라이스는 그냥 익숙한 맛이었어요^^; 과자랑 함께 먹으니까 고소한 마늘 향이 느껴져서 좋았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평을 해보자면.. 살짝 애매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하나둘 먹다보니 왠지 모를 중독성이 있어서 금방 먹어 치우긴 했지만,


알리오 올리오의 맛을 과자로 표현하기에는 다소 부족함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분명 과자가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알리오 올리오가 크게 연상되지는 않는 느낌이랄까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역시 알리오 올리오는 그냥 음식으로 먹는게 제일인듯 해요.ㅜㅜ


혹시 cu 편의점에서 이 과자를 발견하신다면.. 그리고 정말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다음에 cu 편의점에 들르게 되면 다른 과자들도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