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몽쉘 한정판 피넛&아몬드 먹어본 후기 :)


이번 포스팅에서는 몽쉘 한정판으로 나온 '피넛&아몬드'맛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발견하고 딱 봐도 맛있을것 같아서 냉큼 집어왔어요.ㅎㅎ


마침 저희 동네 마트에서는 세일까지 하고 있어서 옳거니 하고 사가지고 왔지요.ㅋㅋ


잊을만 하면 한번씩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는 몽쉘!


이번엔 피넛&아몬드 맛입니다.


평소에 피넛버터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먹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땅콩과 아몬드 그림이 인상적인 몽쉘 박스. 묘하게 가을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몽쉘 피넛&아몬드


"피넛버터로 맛을 내 고소한 케이크와 부드러운 아몬드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크림케이크"












빵(케이크) 부분에는 피넛버터를, 크림 부분에는 아몬드 크림을 넣어 만든건가 보군요.ㅎㅎ














박스 안에서 하나를 꺼내 보았습니다. 지난번 여름 멜론 한정판 때는 연두색이더니, 이번엔 베이지색? 같은.. 암튼 피넛버터 스러운 색이네요.ㅎㅎ












봉지를 뜯자마자 고소한 피넛버터 향이 올라옵니다. > <














먹어보니까,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고소한 피넛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달콤하고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아내리네요!!


개인적으로 지난번 멜론 한정판보다는 이게 훨씬 잘만든듯 싶어요~~




평소에 땅콩이나 피넛버터 좋아하셨던 분들은 진짜 입맛에 잘 맞으실듯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입맛에 잘 맞아서 조만간 마트에 좀더 쟁이러 갈까 생각중이에요..ㅎㅎ


이건 단종시키지 말고 꾸준히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한정판이라고 하니.. 아직 맛보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