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분말 :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9 구입 + 후기

한동안 계속 유산균을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얼마전 드디어 유산균을 구매했어요.

 

원래 먹던 유산균이 있었는데 처음엔 효과가 있는 듯 하다가 나중엔 잘 모르겠어서 한동안 안 먹고 지냈었거든요.ㅜㅜ

 

그랬더니 얼마전부터 배변활동(?)도 원활하지가 않고 면역력도 떨어지는게 느껴져서

 

이번에 드디어 유산균을 구매했답니다.ㅎㅎ

 

유산균은 종류를 바꿔 가면서 먹어보라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사람마다 각자 맞는 균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이번에 구매한 유산균은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 라는 제품입니다.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에는 총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해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 한 박스에는 총 30포가 들어있는데요,

1포당 용량은 2g입니다.

 

전에는 캡슐로 되어 있는 걸 먹었었는데, 이번엔 가루 타입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ㅋㅋ

영양성분표를 보니 프로바이오틱스 100,000,000 CFU 라고 되어 있네요. 1포당 1억마리!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 원재료명을 보니, 영어로 표시된게 유산균 종류인듯 합니다.

그밖에도 김치유산균 혼합분말, 포도당, 식물성 크림 등등이 들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가루 제품이다 보니 요구르트향분말 등등 합성향료가 포함되어 있네요.ㅜㅜ

먹기는 참 편한데..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ㅎㅎ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의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보니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라고 되어 있네요.

 

전 하루 2~3포 정도로 양을 늘려서 섭취하고 있어요..ㅋㅋㅋ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2g씩 개별 포장된 스틱이 30포가 들어 있어요.

 

 

 

 

 

 

 

 

받자마자 하나 뜯어서 일단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분말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냥 흰색 가루..ㅋㅋ

맛은 새콤 달콤한 요구르트 맛이 납니다.

먹기 좋고 심지어 맛있어서 하루에 2~3개씩도 막 먹게 되는것 같아요.ㅜㅜ

 

 

꾸준히 복용한지 이제 1주일 정도 되어가는데, 아직 이렇다 할 큰 변화는 없네요.ㅎㅎ

(근데 유산균 제품들이 다 그렇더라구요.ㅜㅜ)

 

배변활동은 조금 잘 되는 느낌인데 유산균 때문인지는 아직 확실하지가 않아서...

 

30포 * 5박스에 약 18000원 정도 주고 샀으니 일단 가격대는 저렴한 편인 것 같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이라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찾고 계시다면

내츄럴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19 한번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