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램팜 매직기 gp-201 / 글램팜 고데기 3개월 사용해본 솔직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글램팜 매직기 gp-201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글램팜 매직기는 기존에 쓰던 고데기가 망가져서 새로운 고데기를 찾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요,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글램팜 매직기 gp-201 모델은 시중가가 20만원이 약간 넘는답니다.ㅜㅜ


심지어 세일도 잘 안함...


그런데 비싼 만큼 그 값어치를 한다, 머릿결 손상 없이 정말 잘 펴진다 등등 좋은 후기들이 많이 보이길래 결국 구매를 결심했답니다.


(블로그에 흔히 보이는 협찬 후기보다 실제 사용해본 분들 후기가 많았거든요!)


그러다가 혹시 면세점에 있나? 싶어 찾아보니 떡~ 하니 있는거예요.ㅋㅋㅋ


마침 해외에 나갈 일이 있어 결국 면세점을 통해 글램팜 매직기를 구매했답니다. :)


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각종 쿠폰+행사 등등 적용해서 최종결제가 약 13만원에 구매했어요.ㅎㅎ


사실 고데기 치고는 이것도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원래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싸게 산 셈이죠.^^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글램팜 매직기 gp-201 모델이랍니다. :)


지금까지 3개월 넘게 사용하고 남기는 글램팜 고데기 후기인점 참고해 주세요.ㅎㅎ












3개월 넘게 쓰면서 아직도 박스에 넣어 보관중이네요.ㅋㅋㅋ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렇게 캡을 씌워 보관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보관하면 열판이 보호되기 때문에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원 코드는 볼 타입 전원 코드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이 덕분에 360도 상하좌우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ㅎㅎ


고데기 사용하다보면 이리저리 돌려야할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확실히 편리했어요!












요기가 바로 열판 부분. 요 발열판이 바로 특허 받은 발열판이라고 하죠.ㅎㅎ


모발 손상이 일반 고데기에 비해 덜하다고 해요.


사용해보니 정말 슬라이딩 되는 느낌이 부드럽고 머릿결도 덜 상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 저렴이 고데기를 사용했을 때는 머리는 잘 펴지지도 않으면서 머릿결이 타거나 잘 상해서 속상했었는데,


이건 확실히 머릿결이 덜 상하면서도 스타일링이 잘 되는게 느껴져요!












여기가 바로 온도 조절 부분.ㅎㅎ


온도는 100도부터 20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전 보통 170도 정도에 놓고 사용하는 편인데, 예열이 진~짜 빨리 됩니다.


전원 켜고 조금 기다리면 금방 목표 온도에 도달하더라구요.












글램팜 매직기에는 슬립모드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온도의 변화 없이 1시간 경과 시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에요.ㅎㅎ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이런 부분까지 고려한 점이 참 세심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이상 전원에 대한 오동작을 방지하는 알람 기능까지 들어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열이 발생하는 전자기기이다 보니 여러 면에서 안전을 고려한듯 합니다.












글램팍 매직기의 또하나의 장점은 바로 프리볼트라는 것!!


왜 여행다니다 보면 어떤 나라는 110볼트이고, 어떤 나라는 220볼트이고 다 다를때가 있잖아요.


하지만 프리볼트 제품을 가져가면 어디서든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ㅎㅎ












이런 꼬리빗 하나도 함께 들어 있었는데.. 꼬리빗은 사용을 거의 안하게 되더라구요.^^;


고데기 진짜 잘 다루시는 분들은 꼬리빗을 사용해서 잘 하시던데.. 전 아직까진 기술이 많이 부족한듯 하네요.ㅋㅋㅋ






저도 글램팜 고데기 후기도 여기저기 찾아보고.. 수많은 고민을 한 뒤에 사긴 했지만, 결론적으로는 대 만족입니다.^^


왜 진작 안 샀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따로 있나 봅니다.ㅎㅎ


한 실험 결과에서 글램팜 고데기는 4주간 180도에서 매일 사용해도 모발 손상이 거의 없었다고 하네요.


100% 신뢰할 수 있는 연구 결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머릿결 손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물론 헤어 트리트먼트도 열심히 하고, 에센스로 열심히 발라준 덕도 있었겠지만요)


혹시 글램팜 고데기 살까말까 고민하며 글램팜 고데기 후기를 찾아 여기저기 헤매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전 조심스럽게(?)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가격만 조금더 저렴했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이 점은 아쉽습니다.ㅜㅜ



** 글램팜 고데기 장점

- 머릿결이 덜 상함

- 스타일링이 잘됨

- 예열이 무지 빠름

-프리볼트라 전세계에서 사용가능


** 글램팜 고데기 단점

- 비싸다


글램팜 고데기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


망가지지 않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