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의 다이소 쇼핑! 개인적인 다이소 추천상품들



얼마전에 다이소에 다녀왔답니다.


요즘 다이소가 장사가 워낙 잘 되서 그런지.. 매장도 여기저기 많이 생겨나는 추세인것 같더라구요.


버스를 타고 지나가다 보면 정말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저도 얼마전 볼일이 있어 밖에 나갔다가 엄청 큰 다이소가 있길래 필요한 것들을 이것저것 구매해 왔는데요,


평소에 항상 쓰던 것들을 비롯해서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골라 왔답니다. :)


제가 샀던 것들 중에 정말 잘 샀다! 싶은 다이소 추천상품들 몇가지를 모아 봤는데요,


다이소 쇼핑에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





저의 다이소 추천상품 첫번째! 바로 리필용 롤크리너입니다.ㅎㅎ


항상 애용하는 제품인데 얼마전 거의 다 떨어졌길래 리필용을 구매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롤크리너 크기가 100mm짜리라 항상 이걸로 구매한답니다. :)


이불이나 옷에 있는 먼지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매일 매일 이불 털기가 귀찮기도 해서 평소에는 요걸로 먼지 청소를 하는데, 꽤 많이 묻어나오더라구요!!


2롤이 들어 있고 가격은 2,000원이니 참고하세요. :)












두번째는 티파티 (tea party) 오렌지 과일차입니다.


다이소에 가면 식료품 코너가 있어 항상 유심히 구경하곤 하는데,


의외로 싸고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평소에 과자류를 많이 구매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오렌지 과일차를 한번 사 봤답니다. :)














상큼한 과일을 베이스로 한 과일차인데요,


카페인도 없고 향긋한 과일향이 솔솔 나서 참 괜찮더라구요.


총 6티백이 들어 있고, 가격은 2,000원이었어요.^^












저의 다이소 추천상품 세번째는 반만쓰는 화장솜입니다. :)


전부터 다이소에 올 때마다 눈여겨보던 화장솜이었는데,


마침 기존에 쓰던 화장솜이 다 떨어졌길래 한번 구매해 봤어요.ㅎㅎ












일본 시루콧토 화장솜과 비슷한 컨셉으로 적은 양의 화장수로도 스킨케어가 가능한 그런 화장솜인것 같더라구요.


다공질 구조로 조직 사이사이에 화장수가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능력이 뛰어나다는 설명이에요.ㅎㅎ












전에 시루콧토 화장솜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느낌이 살짝 다르긴 하지만 이것도 충분히 괜찮은것 같아요.


팩 시트로 활용해도 좋고, 밀림이나 보풀이 없다고 해요.


확실히 밀리는 현상은 없어서 참 좋았어요.












박스를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뜯으려다 실패했네요.ㅋㅋㅋ












화장솜 재질은 이런 느낌! 시루콧토보다 살짝 거친? 느낌이긴 한데,


사용감 자체는 괜찮은 것 같아요.












두께는 요 정도? 확실히 화장수를 덜 먹어서 좋더라구요.ㅎㅎ


다이소 반만쓰는 화장솜은 총 72개입이고 가격은 2,000원이었어요.


한동안 잘 사용할듯 합니다.^^












네번째는 바로 비데 물티슈!


변기에 버릴 수 있는 비데 물티슈랍니다.ㅎㅎ


총 30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으로 저렵하네요.^^












플루셔블 원단으로 물어 풀어지는 소재라 변기에 버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물티슈는 변기에 버리면 막힌다는거!! 다들 아시죠!?ㅎㅎ)


화장실에 두고 사용하니 참 개운(?)하고 좋습니다.ㅋㅋ












다섯번째는 파워홈 매트훈증기인데요, usb 타입으로 된 제품이에요.


보조배터리나 노트북 등의 usb 단자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며칠전 자다가 새벽에 깨서 모기와의 사투를 벌인 이후로.. 하나 필요하겠다 싶어 구매했어요.












보조배터리에 끼우면 어디든 원하는 곳에 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캠핑이나 야외 활동 자주 하시는 분들께도 유용할 것 같아요.












여섯번째는.. 해피홈 파워 매트입니다.ㅎㅎ


매트 훈증기 구입하면서 집에 매트가 없다는 사실이 생각나 함께 구매하게 된 제품이에요.


총 30매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었어요.












무려 15시간이나 지속된다고 하네요.^^


향도 은은한 편이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번 여름 내내 유용하게 잘 쓸 듯 해요.












다이소 추천상품 일곱번째는 디퓨저 섬유 스틱이에요.


기존에 쓰던 디퓨저 스틱이 발향이 잘 안되는 느낌이길래 찾아보니, 수명이 다 한 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


혹시 디퓨저 스틱만 따로 판매하나?? 싶었는데, 다이소에 딱! 하고 있더라구요.ㅋㅋ












제가 구매한건 우드 스틱이 아닌 섬유 스틱인데요,


섬유스틱은 우드스틱보다 흡수가 빨라서 발향력이 뛰어나다고 해요.


총 16스틱이 들어 있고, 가격은 1,000원이었답니다. :)


디퓨저가 액은 많이 남았는데 발향이 잘 안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다이소 추천상품 마지막은 일회용 알콜스왑 입니다. :)


키보드, 마우스, 스마트폰 등등 자주 손에 닿는 물건들에 세균이 많다고 해서 자주 소독을 해 주곤 하는데,


그동안은 소독용 에탄올을 솜에 묻혀서 닦아주곤 했었거든요.


항상 뭔가 귀찮은 느낌이 있었는데.. 다이소에 일회용 알콜스왑이라는게 있더라구요.ㅎㅎ












요렇게 소포장된 알콜솜이 하나씩 들어 있고, 총 40매가 들어있어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알콜에 젖은 솜이 들어 있는데요,


사용하기 정말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휴대하기도 편리하구요.


저 한장으로 스마트폰에 마우스까지 깨끗하게 소독해주고 나니 정말 개운한 느낌..ㅎㅎ




들고 다니면서 손 소독용으로 사용해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알콜 냄새가 조금 나지만요.ㅋㅋ






지금까지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다이소 추천제품들 몇가지를 모아 보았는데요,


다이소 쇼핑 예정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이소는 제품 종류도 많고 항상 새로운 제품들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한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추천상품들도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