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실 청소 다이소 추천템 몇가지 (화장실 변기 청소, 욕실 바닥 청소에 좋은)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한 화장실 청소 (화장실 변기 청소, 욕실 바닥 청소)에 유용한

 

다이소 추천템 몇가지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항상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화장실 청소가 아닐까 싶어요.ㅜㅜ

 

특히 저희집은 4인 가족이다 보니 많은 가족들이 하루종일 들락날락 하다보면 금세 더러워지기 쉽상입니다.ㅋㅋ

 

그래서 다이소에 가면 항상 청소용품을 유심히 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정말 괜찮은 다이소 추천템!!

 

 

첫번째는 바로 '변기에 간편하게 버리는 변기소독 세정티슈' 입니다. :)

 

화장실 변기 청소에 쓰려고 산 제품이에요!

 

가격은 1,000원이고 총 30매가 들어 있습니다.

 

 

 

 

 

 

 

 

 

하나씩 간편하게 뽑아쓸 수 있고, 사용한 뒤 바로 변기에 버려도 되기 때문에 무지 간편합니다.

 

집에 있는 변기에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함부로 물을 마구 뿌릴 수 없다보니 항상 물티슈를 이용하곤 했는데,

 

변기를 닦은 뒤 물티슈 처리하는게.. 정말 유쾌하지가(?) 않더라구요.ㅋㅋ

 

그런데 이건 그냥 닦고난 뒤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하고 좋습니다.

 

 

 

 

 

 

 

 

집에서 화장실 변기 청소할 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다가 공중화장실 등에서 찝찝할 때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두번째는 욕실 바닥 청소에 쓰려고 산 대나무 청소솔 제품이에요.

 

기존에 이케아에서 구매한 청소솔을 사용했었는데,

 

손잡이 부분이 고무 소재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금방 곰팡이가 피고 외관상으로도 좋지 않더라구요.ㅜㅜ

 

그러다가 다이소에서 요 제품을 발견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괜찮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며칠전 욕실 청소를 하면서 직접 사용해 보니까, 솔 부분도 빳빳(?)하고 힘 있는게 참 좋더라구요.

 

특히 욕실 바닥 청소할때 말끔하게 잘 청소가 되는 느낌입니다.ㅎㅎ

 

 

 

 

 

 

 

 

 

참고로 가격은 2000원이었어요!

 

브러쉬 머리 끝부분이 뾰족하게 생겼는데, 이물질을 제거하는 용도로도 쓸 수 있나 보더라구요.

 

 

 

 

 

 

 

화장실 청소랑은 관계 없지만.. 네임펜도 사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네임펜도 은근히 쓸일이 많더라구요. 3개에 1,000원이라 가격도 초저렴 :)

 

 

 

지금까지 다이소 추천템 몇 가지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득템할 수 있어서.. 역시 다이소는 계속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이번 다이소 방문 땐 시간이 별로 없어서 대충 보고 왔지만

 

다음번에는 좀더 꼼꼼하게 보고 다른 좋은 제품들을 찾아봐야겠습니다.ㅋㅋ

 

다음번에도 괜찮은 제품을 찾게 되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