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양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 먹어본 솔직 후기!

 

얼마전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삼양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를 구매해 왔어요.ㅎㅎ

 

사실 예전부터 눈여겨봐뒀던 건데, 맛있을지 어떨지 약간 모험을 하는 느낌이라

선뜻 사먹지 못하고 있었거든요..ㅋㅋ

 

그러다가 결국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구매하게 된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 :)

마침 집에 사둔 파스타 면도 많이 있었고, 슬쩍 보니 조리방법도 간단한 것 같길래

이걸로 한끼 때워보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정확하진 않지만 천원 초중반대쯤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삼양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불닭시리즈 캐릭터가 큼직하게 그려져 있네요.ㅋㅋ 참고로 소스는 1팩당 1인분 양이에요.

 

 

 

 

 

 

 

 

 

 

 

일단 사진은 꽤나 먹음직해 보입니다.ㅎㅎ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 1팩당 양은 140g이 들어 있어요.

 

 

 

 

 

 

 

 

 

불닭소스와 크림이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조리법도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도 되고, 끓는 물을 사용해도 되고,

프라이팬을 사용해도 되고.. 조리법이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전 끓는 물에 넣고 데운 다음 삶은 스파게티면 위에 부어 먹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스파게티면 약 80g을 삶은 뒤,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를 끓는 물에서 2분간 데운 다음

면 위에 부어주었어요.

 

 

 

 

 

 

불닭 크림 파스타 소스와 스파게티면을 잘 섞어주고 나니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색깔은 꼭 로제파스타 소스 같은 색깔이네요.ㅎㅎ

 

 

 

불닭 크림 파스타 맛은.. 어느정도 예상했던 그런 맛? 이었어요.

 

별로 안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맵네요.ㅋㅋ

 

고소한 크림 맛 가운데 매콤함이 꽤 강하게 느껴지는.. 오묘한 맛의 소스이네요.

 

조금 아쉬웠던 건 안에 건더기가 하나도 들어있지 않다는 점! 정말 only 소스만 들어 있습니다.

 

좀더 맛있게 즐기려면 양파나 닭고기 등 부재료를 조금 더 추가해서 프라이팬을 이용해 조리해 먹으면 될 듯 합니다.

 

건더기가 없는 건 아쉬웠지만 일단 소스 맛이 제 취향이라

 

다음번엔 다른 재료들과 함께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