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하게 즐기는 시카고 피자!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real cheese chicago pizza) 먹어본 후기


요즘 로켓배송, 새벽배송 등등 몇 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빛의 속도로 배달을 해 주는 곳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서비스의 편리함을 한번 맛본 뒤로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 라는게 눈에 띄길래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 :)



원래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종종 시켜 먹곤 하는데, 요즘은 냉동 피자들도 퀄리티가 나름 괜찮게 잘 나오더라구요!


포테이토, 불고기 등등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 전 치즈를 무지 좋아하는 편이어서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로 주문해 봤답니다.ㅋㅋ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중량은 355g으로 면적이 크진 않지만 두께가 꽤 두툼한 편입니다.


좀 많이 드시는 분들은 1인 1판 가능할 것 같고, 먹는 양이 적은 분들은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할 것 같았어요.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 조리법!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700w에서 3분간 조리하면 되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사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전자레인지보다는 아무래도 오븐에 조리하는 게 맛있다고 하길래, 전 오븐을 이용했어요.












100% 자연치즈가 41%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밑에 칼로리 보이시나요!? 이거 한 판 혼자 다 먹으면 959kcal......












겉의 종이 박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는 비닐 포장에 구멍을 낸 뒤 용기 째로 데워서 먹으면 되는 듯 합니다.












원재료명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


역시 치즈 함량이 높네요.












영양정보도 참고하세요.


나트륨이나 콜레스테롤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3명이 함께 먹기 위해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 2개를 한번에 조리하기로 했습니다.


해동은 20분 정도 한 것 같은데, 완전히 다 녹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ㅜㅜ


기다리기가 귀찮아서 그냥 오븐에 넣기로 했습니다.ㅋㅋ












오븐 예열 후 180도에서 약 10분? 정도 돌리니 딱 알맞게 데워진 것 같더라구요.


반으로 잘라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피자 소스 안에 치즈가 숨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요 소스가 참 맛나더라구요!


토마토 소스인데 뭔가 치즈랑 딱 찰떡궁합인 그런 맛이었어요.ㅋㅋ












쭉~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죠!?ㅎㅎ


고소한 치즈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






피자 도우 부분도 괜찮고, 치즈와 피자소스의 조화도 좋고.. 먹는 내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저희 엄마도 맛있다며 잘 드시더라구요. :)


커피를 함께 곁들여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편의점에서 샐러드만 사다가 함께 곁들여 먹어도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것 같기도 하구요.





리얼 치즈 시카고 피자는 밖에서 사 먹는 시카고 피자 만큼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끔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배달 시키는것조차 귀찮을 때가 있는데,


냉동실에 몇 판 쟁여두고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어도 참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아직 안 드셔 보셨으면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