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에서 사온 레이 감자칩 (lays) 2 in 1 맛 먹어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태국에서 사온 레이 감자칩 (lays)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ㅎㅎ

 

태국 방콕 여행을 갔었는데, 편의점에 가보니 레이 감자칩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기본적인 맛들도 있었지만,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이한 맛의 감자칩들도 많았답니다. :)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특이해보이는 레이 감자칩 맛이 있길래

하나 사가지고 와 봤는데, 얼마전 드디어 뜯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태국 레이 갑자칩은 이렇게 생겼어요.

2 in 1 이라는 글자 말고는 전부 알아볼 수 없는 글자들뿐..ㅜㅜ

 

일단 사진 상으로 볼 때, 새우 맛이 가미된 감자칩과

매콤한 고추 소스 맛이 가미된 감자칩이 함께 들어 있겠다~ 싶더라구요.ㅎㅎ

 

 

 

 

뒷면에도 뭔가 설명이 되어 있는데, 태국어라 전혀 알아볼 수가 없네요.ㅋㅋ

태국어는 보면 볼수록 글자가 너무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요.ㅜㅜ

태국 어린아이들은 글자 배울때 고생좀 할듯 합니다.^^;;

새삼 우리 한글이 참 소중하고 고맙게 느껴지네요.ㅋㅋ

 

 

 

 

 

 

 

 

태국 레이 감자칩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전 2 in 1 이라고 되어 있길래 포장 안에 또 2개로 포장이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그냥 섞여 있네요.ㅋㅋㅋ

자세히 보면 두 가지 다른 색깔의 감자칩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 살짝 초록빛이 나는 감자칩은 먹어도 정확히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짭짤하면서 뭔가 향신료 맛도 살짝 나는데 딱히 많이 맵거나 하진 않았어요.

일단 거부감은 없는 맛이라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살짝 주황 빛이 나는 건 새우맛 감자칩!

먹어보니까 확실히 새우향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우리나라 감차집과는 사뭇 다른,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태국 레이 감자칩이었던 것 같아요.

 

짭쪼롬하면서 바삭한 맛에 뜯자마자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특유의 향신료 맛 때문에 이런 향신료에 아주아주 예민하신 분들한테는

약간의 거부감이 느껴질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역시 해외에 나가면 그 나라 과자를 맛보는 재미가 쏠쏠한것 같네요.ㅋㅋ

 

태국 여행 가실 분들은 다양한 태국 레이 감자칩 맛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전 좀더 자세히 못 보고 온게 후회되네요.ㅜㅜ)

 

이번에 리뷰한 태국 레이 감자칩 말고도 다른 태국 과자들도 이것저것 사 왔는데,

다음번에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