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하얘지는법, 미구하라 빅3스텝 마스크팩 사용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백마스크팩인 '미구하라 빅3스텝 마스크팩'에 대해서 리뷰해 볼까 해요.


여성 분들이라면 피부하얘지는법이나 미백팩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실꺼라 생각해요!


저 역시 칙칙한 피부톤이 항상 고민이다 보니, 화장품을 살 때면 미백 관련 제품들을 관심을 갖고 살펴보는 편이에요.



요즘은 미백뿐 아니라 날씨까지 춥고 건조해서 겨울철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도 찾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미구하라 빅3스텝 마스크팩은 미백마스크팩과 수분마스크팩의 기능을 다 갖춘 제품이에요 :)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과 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크림까지 다 담겨있는 마스크팩으로


연예인마스크로도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이렇게 생겼답니다! 처음 보자마자 앰플 모양의 디자인이 넘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뒷면을 보면 3스텝으로 구성된 마스크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여행갈때 은근히 스킨케어 제품 챙겨가기 귀찮고 힘든데, 이거 하나만 들고 가도 올인원 스킨케어에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부피도 별로 차지하지 않고요^^)










첫번째 스텝으로 사용하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미구하라에서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이 그대로 담겨있다고 해요.










가운데 부분에 있는 건 마스크팩 사용 후 발라주는 수분크림입니다.


미백뿐만 아니라 수분 밸런스까지 빠지지 않고 다 챙길수 있겠네요.ㅎㅎ









여기가 바로 마스크팩 부분!!


히아루론산과 흰목이버섯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








알아보기 쉽게 그림으로도 설명이 되어 있네요. :)


이렇게 3스텝으로 이루어져 단계별 시스템으로 피부를 케어하기 때문에 


어두워진 피부의 화이트닝 밸런스를 맞춰주고


관리받은 듯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사용전 제 피부상태.ㅜㅜ 바쁘다는 핑계로 며칠 방치했더니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느낌...











첫번째로 사용하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부터 개봉해 보았어요!


묽은 에센스 제형으로, 약간 노란 빛을 띠고 있습니다. 손등에 덜었더니 사진 찍는 사이에 흘러내렸네요.ㅎㅎ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을 얼굴 전체에 발라 주었습니다! 양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듬뿍 바를 수 있겠더라고요.


흡수도 잘 되고 뭔가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으로는 마스크팩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안쪽에 보이는 노란색이 바로 마스크 시트에요.ㅎㅎ










에센스를 가득 품고 있는 모습! 










소재가 굉장히 부들부들하더라구요~ 얇으면서도 에센스를 꽉 잡아주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얼굴에 붙여보니까, 착~~ 감기듯이 밀착이 되더라구요.


들뜨는 부분 없이 밀착되어서 움직여도 들뜨는것 걱정 없이 마음껏 움직일수 있습니다.ㅎㅎ


붙이고 있는 내내 편안한 느낌이어서 더더 좋았어요. 










약 20분 뒤, 마스크팩을 떼어낸 모습. 피부가 훨씬 맑아진 느낌이에요 > <









마지막으로 발라줄 수분크림을 손등에 덜어보았습니다.











제형은 너무 꾸덕하지도, 너무 묽지도 않으면서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입니다. :)









수분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주고 나니 한층 더 촉촉한 느낌!! 수분으로 피부가 꽉 채워진 기분이에요.




비포어 에프터 사진으로 비교해볼까요?ㅎㅎ


사진으로 찍어서 비교해 보니까 피부가 훨씬 맑아지고 촉촉해졌다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직접 사용해보고 나니 미백팩과 수분팩의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어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끔 미백 제품들을 사용해보면 생각보다 건조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았는데,


미구하라 빅3스텝 마스크팩은 겨울철 피부관리용으로 사용하면 딱일것 같아요. :)


요즘은 샵에 가지 않고도 이렇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참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피부하얘지는법이나 수분팩과 미백팩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미구하라 홈페이지 링크도 함께 걸어드립니다.^^


▼▼

http://www.miguhar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