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크림으로 유해한 자외선 차단하기! 제이준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블록


1년 365일 발라주어야 한다는 선크림!


여러분은 자외선차단제를 매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습관처럼 밖에 나가기 전에는 항상 선크림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피부 노화에 자외선이 치명적이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항상 자외선차단제를 신경써서 바르려고 노력하는 편이랍니다. :)


매일매일 사용하는 만큼 좋은 선크림을 잘 골라서 사용하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이준의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블록'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요 아이인데요, 처음 보자마자 패키지가 참 산뜻하고 예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용량은 50미리가 들어있습니다.











정품 인증용 스티커도 붙어 있어요. 제이준 제품들은 대부분 이런 위조 방지 장치들이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이준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블록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가지 기능을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자외선 차단 지수도 SPF50+, PA++++으로 꽤 높은 편입니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UVA 와 UVB 동시에 차단해주는 제품!




전성분을 보면 '나이아신아마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데노신'이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데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게다가 수분 유지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추출물까지!


선크림만 발라도 피부가 막 좋아질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박스 안에 사용법이 적힌 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 선크림 바르듯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끝!


아참, 사용전 용기를 흔들어서 사용해야한다고 하네요.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주고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블록! 이라고 합니다. :-)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튜브 용기에 펌핑 방식이 결합된 제품!! 개인적으로 펌핑 형식이 사용하기 편해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손등에 조금 덜어보았어요. 뽀얗고 크리미한 느낌의 선크림입니다. :)










조금 문질러 보니까 촉촉하게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바를수록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 좋았네요. 향긋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몇번 톡톡 두드려 주고 나니까 산뜻하게 마무리 되네요! 백탁 현상도 이정도면 거의 없다고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맨 얼굴에 발라본 모습인데요, 왼쪽이 바르기 전, 오른쪽이 바른 후의 모습입니다.











백탁 현상이 없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데일리로 부담없이 바르기에 좋은 자외선차단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랫만에 좋은 선크림 제품을 만나게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얼마전에 뉴스를 보니까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면 뇌 신경 활동을 방해해 기억력에도 나쁜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ㅜㅜ


남성, 여성 가릴것 없이 모두 자외선 차단에 꼭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자외선차단제 열심히 발라서 피부가 더이상 노화되지 않도록 잘 관리해주어야겠어요 ㅜㅜ





(+)


제이준 공식홈페이지에서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가기 클릭!↓↓

http://www.jayju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2&cate_no=95&display_group=1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25900원에 겟할수 있는 기회라고 하니, 진짜 대박이벤트인것 같네요 ㅎㅎ


10만원 상당, 15만원 상당, 20만원 상당의 박스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10만원 박스만 당첨이 되어도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풀 옵 워터크림, 리얼 워터 폼 클렌저 등 알찬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완전 이득일것 같습니다.^^


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다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니면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하네요!




본 콘텐츠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