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일본 컵라면 추천! 닛신 돈베이 덴뿌라소바



얼마전 일본 여행에서 사가지고 왔던 '닛신 돈베이 덴뿌라소바'.


일본 컵라면을 사가지고 왔던걸 깜빡 잊고 있다가 며칠전 드디어 맛을 보았습니다.ㅎㅎ


덴뿌라소바는 튀김을 얹은 따뜻한 메밀국수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평소에 메밀국수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덴뿌라소바'입니다. 


일본여행 여러번 다녀오신 분들은 어쩌면 익숙하실 수도 있어요. 일본마트에 가면 항상 보이는 제품이거든요.










제가 구매한건 미니사이즈 컵라면입니다.^^;; 이렇게 한손으로 잡힐만큼 작아요.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뚜껑을 벗겨보았습니다. 큼직한 튀김이 눈에 띄네요!!ㅎㅎ


작은 사이즈의 컵라면인데도 나름 알찬 느낌!!













안에는 분말 스프도 들어있어요. 일반 컵라면 먹듯이 뜨거운 물을 붓기 전 면 위에 골고루 뿌려주면 됩니다.












면은 이런 느낌이에요. 메밀면이어서 그런지 색깔이 하얗지가 않아요!


이런 메밀면을 컵라면으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위해, 스프를 넣어준 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정도 기다립니다.












완성된 모습!! 덮어두었던 뚜껑을 열자마자 고소한 향기가 솔솔 납니다.













고소함을 더해줄 튀김도 먹기좋게 부들부들하게 변신했구요.ㅎㅎ












맛본 소감을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자면, 일단 국물이 담백하고 좋아요.


다시마와 가다랑어를 베이스로 해서인지, 구수하면서도 짭짤하고, 나름 깊은 맛이 납니다.


튀김 부분은 비록 보통 먹는 바삭한 튀김은 아니지만 국물과 잘 어우러져서 고소함을 더해주었구요,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면 부분이었어요! 소바답게 고소한 메밀향이 솔솔 느껴지더라구요. 


메밀면을 이렇게 따뜻하게 먹어도 참 맛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




여행중에 먹었던 다른 일본 컵라면보다 훨씬 맛있었네요.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으면 더 사오는건데..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ㅜ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일본 컵라면입니다.ㅎㅎ (but, 개인 취향에 따라 안맞으실수도 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른 일본 간식, 일본 먹거리에 대한 리뷰를 들고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