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발견한, 몸에 좋은 생강 코코아!



생강과 코코아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듯 합니다.


예전에 '생강 코코아 건강법'이라는 책을 본 적이 있는데요, 저자가 일본 사람이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크게 유행하지는 못했던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생강과 코코아를 함께 먹는 '생강 코코아 건강법'이 꽤 유행인가 봅니다.


생강과 코코아를 접목시킨 제품이 따로 나왔을 정도이니까요!




아래 사진이 제가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발견하고 구매해온 생강 코코아 제품입니다. :)












순수한 코코아와 껍찔을 벗겨 쪄낸(?) 생강이 들어있다고 해요. 감미료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궁금해서 찾아본...)

생강과 코코아의 효능!?

생강과 코코아를 함께 섭취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나쁜 콜레스테롤(LDL 콜레스테롤이라고도 하죠) 수치는 낮춰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 핫초코나 코코아 먹는 방법과 똑같아요!


티스푼으로 2스푼 반(가득 담은 티스푼) 을 컵에 넣고 200미리의 따뜻한 물을 부은 뒤, 잘 저어 마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을 첨가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까 정말 코코아파우더생강분말 뿐이네요. 


재료만 있으면 집에서도 만들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포장은 보관이 편리하게끔 지퍼백 방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지퍼백을 여니 향긋한 초콜렛 냄새가 풍깁니다. 고운 코코아 가루가 가득 들어있는 모습이었어요. 


생강가루도 들어 있는데 거의 표가 나지 않습니다.












그럼 한번 마셔보도록 할까요!?ㅎㅎ


먼저 티스푼을 이용해 컵에 코코아를 적당량 담아주었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끝!!











직접 마셔보니까, 감미료나 설탕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아서인지 무지 쓰더라구요.ㅜㅜ




코코아 향은 참 향긋하고 좋은데, 역시나 맛은 무지 쓰네요.(달달한 핫초코 같은 맛을 기대하면 안되는 거였어요 ㅋㅋ)


생강 향은 약간 나긴 하는데 맛은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나중엔 결국 너무 써서 집에 있던 자일리톨 가루를 함께 타서 먹었네요^^;; 



** 지난번 자일리톨 가루 포스팅은 여기를 참조해주세요^^

2017/05/24 - [리뷰] - [리뷰] 충치예방에 좋은 100% 핀란드 자일리톨 홈쇼핑 구매후기



꿀을 타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손발도 차가운 편이라 한번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일본 드럭스토어에는 참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다시 한번 시간내서 일본 드럭스토어를 탐방하러 가고 싶어지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