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mini 사용해본 후기 (아이허브 직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사실 원래 사용하던 veeda 브랜드의 팬티라이너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구매할 생각이었는데,


계~~속 품절이더라구요.


아무리 기다려봐도 품절이 풀릴 기미가 안 보여서, 다른 제품들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게 바로 이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제품이었어요.


찾아보다 보니까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만 해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사이즈도 다 다르고, 개별포장이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고 있고....


팬티라이너의 경우 커브형, 미니, 울트라 씬, 노멀, 롱 등등 종류가 여럿 있는데


제가 구매한건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미니" 제품이에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mini 입니다. 총 30개가 들어 있어요.


천연 재료들로만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팬티라이너!


배송 오면서 박스가 살짝 눌려서 왔네요.ㅜㅜ












제가 미니로 고른 이유는, 사이즈가 딱 적당하다는 후기가 있기도 했고, 가격도 제가 볼때 그런대로 적당한것 같아서였어요.












상자 아래쪽에는 원재료명까지 여러 언어로 적혀 있네요.


유기농 면, 유기농 펄프,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졌어요.ㅎㅎ 유해한 화학물질은 1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데요,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것을 사고자 한다면 노멀(보통)이나 롱 제품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대신 가격도 좀더 비싸요..ㅜㅜ












박스 뜯는 부분! 메이드 인 스웨덴이라고 되어 있네요.ㅎㅎ












박스를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저도 처음엔 약간 놀랐습니다.ㅋㅋ 


아무리 개별포장이라지만 이렇게 상자에 그냥 떡 하고 들어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어요.ㅜㅜ


그래도.. 뭐.. 팬티라이너는 금방금방 쓰니까요..ㅜㅜ 좀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ㅋㅋ


휴대가 불편하다는 점이 있긴 하지만, 작은 지퍼백 하나 구매하셔서 파우치에 넣어 다니시면 됩니다.ㅎㅎ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미니라고 해서 너무 작으면 어쩌나 살짝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무난한 사이즈이더라구요.


그냥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












뒷면 모습은 이렇습니다.


필름을 떼어낸 뒤 속옷에 부착시켜 사용해주면 됩니다.ㅎㅎ






구매후 약 보름 정도 사용을 해 봤는데요, 사용감이 나름 괜찮습니다.


약간 짱짱한(?) 느낌 없이 부들부들해서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구요.


생분해성이라 팬티라이너를 버릴 때 느끼던 죄책감을 느끼지 않아도 되니까 좋습니다. :)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부들부들해서인지 약간 밀릴 때도 있고, 장시간 착용시 보풀이 약간 일어나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휴대가 용이하지 않다는 점도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고요.


그래도 친환경적인 느낌이고, 몸에도 훨씬 부담이 덜 되는 느낌이라 참 좋은 것 같아요.


약간의 불편 정도는 감수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나트라케어 생리대 제품은 아직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다음번엔 나트라케어 생리대도 한번 이용해보고 싶어지네요.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나 생리대는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이 좀 높게 책정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직구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요. :)

▼▼


**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mini 아이허브에서 보기





참고로 다른 유형의 제품들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셔도 좋을 듯 해요.

▼▼


**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커브형 30개입 (개별포장 X)


**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울트라 씬 22개입 (개별포장 X)


**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노멀 18개입 (개별포장 O)


**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롱 16개입 (개별포장 O)



**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장바구니에서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시면 신규 회원 10% 할인 적용받으실수 있어요!


** 80달러 이상 주문시 TENKOR 입력하시면 10% 추가 할인 이벤트중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