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도전!? '이너워터팩(물 오른 미모)' 후기



일주일에 거의 한번꼴로 들르는 올리브영에서 얼마전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는데요, 


바로 '이너워터팩'이라는 제품입니다. (마침 세일도 하길래... 덥썩 구입)


이너워터팩은 물에 우려서 마시는 건조과일차 제품인데요, 좀 독특하게 구아바잎플라워티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사실 비슷한 류의 제품을 인터넷으로 보기만 했지 마셔본 적은 별로 없어서 약간 반신반의 하면서 샀는데, 일단 결론은 맘에 듭니다.ㅎㅎ


이참에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에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ㅎㅎ






바로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전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매장에 따라서 없는 곳도 있더라구요.ㅜㅜ











'물에 우려 마시는 이너워터팩'. 20분정도 우리라고 되어 있네요.











이너워터팩 종류가 몇 가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구매한건 '#물 오른 미모'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건조 레몬과 플라워 티, 그리고 구아바잎이 들어있어요.











자세한 원재료와 함량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플라워 티에는 뭔가 엄청 다양하게 들어가 있네요!












이너워터를 즐기는 방법.


보틀에 이너워터팩과 물을 넣어 약 20분간 우려낸 뒤 마시면 됩니다.ㅎㅎ











포장을 뜯어 보니, 건조 레몬과 플라워 티, 그리고 구아바 잎이 가지런히 들어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구성이 참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굉장히 향긋한 향이 계속 솔솔~~ 나더라구요.


천연딸기향과 천연장미향이 들어가서인듯 싶은데, 향을 맡으니 빨리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보틀을 깨끗하게 씻어 준비한 뒤, 이너워터팩을 전부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물을 가득 넣어주었습니다.


보틀에 물을 꽉 채워 넣어도 2리터는 안되기 때문에, 2~3번정도 우려먹었던것 같아요.











처음엔 차가운 물인데 잘 우러날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잘 우러나더라구요.^^


색깔 변한것 보이시죠. :)











맛은 깔끔하면서도 레몬의 새콤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마시기에 참 좋더라구요.


맹물은 왠지 잘 안먹히는데 이렇게 해서 마시니까 술술 잘 넘어가는 느낌이에요.




요즘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많이들 도전하시고 후기도 남기시던데,


이거 마셔보고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네요 ㅋㅋ


평소에 물을 진짜 잘 안마시거든요.ㅜㅜ 커피는 엄청 마시는데...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후기들을 보면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맑은 피부를 위해!! 한번 마음먹고 실천해 보아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