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스퓨어 블루 릴리프 수딩 크림 샘플 써본 후기 :)



언젠가 미샤랑 어퓨 제품을 구입하면서 샘플로 받았던 스위스퓨어의 '블루 릴리프 수딩 크림'을 사용해 보았어요. :)


뷰티넷(어퓨, 미샤, 스위스퓨어)에서는 상품을 구매하면 받고 싶은 샘플을 구매가격에 따라 직접 선택해서 받을 수가 있는데요,


크림 색깔이 넘 독특해서 궁금한 마음에 선택했던 샘플입니다.ㅎㅎ


스위스퓨어는 미샤나 어퓨보다는 조금 덜 유명하지만 나름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바로 요 샘플입니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는 점이 강조되어 있어요.


미백 기능성이라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뜨겁고,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블루의 힘"


"스위스퓨어 블루 릴리프 수딩 크림"








구아이아줄렌?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크림이라고 합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며, 인공색소 무첨가+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구아이아줄렌 + 참산호말 추출물 + 자일리톨 + 판테놀 조합의


'블루 릴리프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손등에 짜보았어요. 정말 파란 빛깔의 크림!ㅋㅋ 


항상 하얀 크림에 익숙해져 있어서인지 독특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형은 꾸덕한 제형이라기보다는 부드러운 제형이에요. 발림성은 괜찮은 편입니다.











리치하다기보다는 약간 라이트한 느낌?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서 피부에 큰 부담을 주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런데 촉촉함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완전 찐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원하는 분들한테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금같이 건조한 겨울철보다는 여름에 쓰기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일단 사용감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내년 여름쯤에 한번 사서 사용해볼까 고민중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