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녀공장 비피다 에센스 사용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애용중인 마녀공장의 '비피다 에센스(비피다락토 컴플렉스)'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미 좋기로 많이 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라, 화장품에 관심이 좀 있으신 분들이라면 마녀공장 비피다 에센스에 대해 다 아시지 않을까 싶어요.^^


화장품 어플 '화해' 랭킹에서도 높은 순위권에 들어가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


주변에서 하도 좋다 좋다 하길래.. 마침 에센스도 다 떨어졌고 해서 저도 얼마전에 마녀공장 비피더 에센스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ㅎㅎ 그냥 사용감이 괜찮다~ 정도가 아니고 정말로 피부결이 많이 개선되었어요!!ㅎㅎ



"MANYO FACTORY BIFIDALACTO COMPLEX"



▼ 요게 바로 마녀공장의 비피다 에센스(비피다락토 컴플렉스)!! 용량은 50ml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정가가 35,000원 정도인데, 종종 진행되는 할인 찬스를 이용하시면 훨씬 저렴합니다.










마녀공장 비피다락토 컴플렉스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비피다락토 컴플렉스가 무슨 뜻인가 했더니... 유산균 성분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 사용기한은 개봉후 6개월로 아주 긴 편은 아닙니다.(그런데 6개월 안에는 충분히 다 쓰고도 남겠더라구요)












본품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에요.ㅎㅎ












한 반 정도? 사용한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사용하다 보니 팍팍 줄어드는 느낌...ㅜㅜ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한번에 4~5방울 정도 얼굴과 목에 골고루 발라주고 있습니다. :)












제형은 거의 물 같은 제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손등에 떨어뜨리면 바로 죽~~ 흘러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향은 거의 없는 편. 마무리는 촉촉하면서 윤기가 나는 느낌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그렇다고 아주 리치한 느낌은 아니어서, 전 크림을 한번 더 덧발라주고 있답니다. :)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까 일단 피부결이 많이 개선된 느낌이에요!


전에는 뭘 발라도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뭔가 피부가 탄탄해지면서 쫀쫀해지는 느낌? 이었어요. :)



그리고 크게 피부 트러블도 일어나지 않았네요.ㅎㅎ 가끔 저랑 안맞는 성분 있는 제품을 쓰면 피부가 미친듯이 가려우면서 알러지 반응이 올라오거든요.ㅜㅜ 다행히 이건 제 피부랑 잘 맞나 봅니다.ㅎㅎ




화해 어플로 후기를 조금 찾아보니까, 가끔 안맞아서 좁쌀 여드름? 같은게 올라온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시 한번도 안써본 분들이라면 샘플부터 써보시고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어요.


(마녀공장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무료샘플킷을 받을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