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피코크(peacock) 사천 왕만두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에서 산 피코크(peacock)의 '사천 왕만두'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마트에 가면 자체 제작 상품들이 많아서 항상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피코크(peacock) 상품들 중에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아서 항상 눈여겨보게 되더라구요.


마침 사천 왕만두 제품이 세일을 하길래 사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 크기는 보통 시장에서 파는 왕만두 크기 정도 되는것 같아요.^^


중화풍의 매콤하고 향긋한 풍미가 일품이라고 되어 있네요.


돼지고기가 17.74% 함유되었다고 합니다.ㅎㅎ












간편해서 마음에 들었던 조리방법!!


별도 해동 필요 없이,


포장지를 살짝 개봉한 후 냉동상태 그대로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됩니다.ㅎㅎ


정말 간편해서 좋아요.ㅋㅋ


칼로리를 꽤 높은 편이에요. 140g에 295kcal 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굼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뭔가 첨가물이 꽤 들어간 느낌 ㅜㅜ












조리방법에 적혀있던 대로 포장을 살짝 뜯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었습니다.










다 돌려주고 난 뒤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습이네요!


중국에서는 이런 왕만두를 '빠오즈'라고 부른다죠 ㅎㅎ














한입 베어물자마자 매콤한 맛이 입안에 감돌더라구요.


안에 든 만두소도 나름 넉넉했어요.











만두피 부분은 식감이 조금 아쉬웠지만(약간 입안에서 그냥 녹아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양념이 맛있어서 매콤한 맛에..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중화풍 만두여서 그런지, 평소에 먹던 김치왕만두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먹다보니 고추기름이 막 흘러내리더라고요;; 먹을때 조심해야할듯?ㅎㅎ


하나 다 먹으니까 배가 꽤 든든했습니다.


조리방법도 간편하고 맛도 괜찮아서 냉동실에 몇개 쟁여두고 먹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