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조과일 디톡스워터 먹는중!!(+하루에 물2리터 후기)




지난달에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도전을 위해 건조과일차(라고 해야 하나요...)를 구매했어요. :)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저처럼 평소에 물 잘 안마시고 차랑 커피를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쉽지가 않을 듯 해요.ㅜㅜ


아무튼, 맹물만 먹기 넘 지겨워서 구매한 '건조과일 디톡스워터'!! 전 세렌디피티 라는 스토어팜 상점에서 구매했답니다. :)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후기도 많아서 믿고 구매해보기로 했는데, 괜찮더라고요.






배송받은날 찍은 택배샷. 손글씨 메모와 제조일자 등이 적힌 종이가 함께 들어있었어요.(글씨 깔끔하게 잘쓰시는듯^^)










이렇게 한번 먹을 분량별로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요.


구성이 엄청 다양하게 있었는데, 전 딸기+오렌지+키위 구성 제품과 자몽+오렌지+레몬+키위 구성으로 되어있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레몬만 따로 담긴 대용량 제품도 하나 구매했구요^^











이건 오렌지+키위+딸기의 조합. 물에 넣어서 마셔보니까 상큼한 딸기향이 참 좋더라고요.










이건 자몽+키위+레몬+오렌지의 조합. 자몽 때문인지 약간 쌉싸래하지만 나름 상큼해서 괜찮았어요!











이런 식으로 보틀에 넣어서 매일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고 있답니다. :)


물론 못지키는 날도 종종 있어요.ㅜㅜ





이제 거의 한 달 정도가 되어가는데,


하루에 물 2리터 후기를 간단히 적어보자면,



1. 화장실을 자주 간다.

=>처음에는 너무 불편했는데 점점 몸이 적응을 해가고 있어요.ㅋㅋ


2. 피부가 좋아진 느낌 

=> 피부 건조함이 줄어들도 안색이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3. 다이어트 효과는 

=> 생각보다 없어요 ㅜㅜ 몸무게는 전혀 변함이 없네요.ㅋㅋ



일단 전 피부가 푸석거리는 느낌이 많이 줄어든 것만으로도 만족하는 중이랍니다. :)


조금더 기간을 두고 지켜봐야 효과를 알 수 있을것 같아서.. 일단 꾸준히 마셔보려구요!!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도, 아직까지 물 2리터 마시기는 쉽지가 않네요 ㅋㅋ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