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면서 맛있는 희소당의 '레인보우 롤케이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희소당의 '레인보우 롤케이크'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희소당은 강남에 본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희소당'이라는 0칼로리 천연당을 이용해 쿠키, 롤케익 등을 만드는 곳이라고 해요.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선물받았는데요, 진짜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고마워 친구야 > <)


(친구나 지인 선물로 강력 추천합니다..ㅋㅋ)


그럼 한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희소당 레인보우 롤케이크는 냉동 상태로 배송되어 왔는데요, 상온에서 몇 시간 두어 자연 해동한 뒤 먹으면 됩니다.

(전 기다리기 귀찮아서 그냥 살짝 언 상태로 먹었네요 ㅋㅋ)



노랑노랑한 귀여운 박스에서 롤케익을 꺼낸 모습이에요. 색깔 너무 예쁘죠!!












색깔이 꽤 진하고 알록달록해서 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찾아보니까 천연 색소를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거나 하지는 않다고 해요!










희소당 레인보우 롤케이크의 옆면. 우유 크림이 꽤나 빵빵하게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닐을 벗겨 보았어요. 색깔 진짜 넘 예쁘지 않나요?ㅎㅎ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하고 한참을 쳐다봤네요 ㅎㅎ










옆면도 비닐을 떼어 주었습니다.











한 조각 잘라본 모습. 안에 크림이 꽤 많이 들어있는 편인데, 느끼한 버터 크림이 아니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이에요.


살짝 언 상태에서 먹으니 마치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










폭신폭신한 케익 시트와 함께 먹으니 꿀맛!!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뒷맛이 엄청 깔끔해요. 먹고난뒤 텁텁함 같은것도 남지 않았고요.


가족들과 다함께 나누어 먹었더니, 금방 다 사라져 버렸네요. 다들 맛있다고 난리였어요!ㅎㅎ





희소당에 대한 간단한 소개도 되어 있네요. :) 천연당을 사용했다고 하니 왠지 몸에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레인보우 말고도 다른 종류의 롤케익들이 있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인듯 합니다.^^










모찌모찌 밀크롤케이크와 모찌모찌 밀크롤케이크도 맛나 보여요.


예전에 일본여행 갔을때 로손 편의점에서 맛본 모찌식감 롤케이크와 비슷한 식감일것 같습니다. 물론 몇배는 더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생기면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희소당 레인보우 롤케이크 추천이에요!!ㅎㅎ (조만간 사먹게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