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자 간장 파스타 만들어봤어요^^(with 일본에서 사온 소스)



얼마전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본에서 사와 놓고 잠시 잊고 있었던 파스타 소스가 기억나서 간단하게 파스타를 만들어 봤는데요,


조금 독특한... '유자 간장 파스타'입니다.^^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구경하다가 발견하고 독특하단 생각이 들어서 바로 집어왔던 제품이에요!


우리나라 마트에는 요런 파스타 소스 발견하기 쉽지 않죠..ㅋㅋ


사실 사놓고도 약간 걱정이 됐는데, 결론적으로는 대만족이었어요!


(일본 먹거리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일본 유자 간장 파스타 소스는 바로 아래 사진속의 제품입니다. 한 봉지에 2인분이 들어 있어요.










뒷면에는 만드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1인분을 면 100g으로 잡으면 된다고 하네요.


면을 삶은 후 건져내 소스를 넣어 잘 섞어주고, 토핑을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해요.











요게 유자 간장 파스타의 핵심인 유자 간장 소스에요!










초록색 포장에 들어있는 건 토핑입니다. :)










설명에 적힌 대로 저도 조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삶아 건져낸 면에 소스를 뿌려줍니다.


소스는 색깔만 보면 데리야끼 소스 같기도 하네요 ㅋㅋ











소스를 뿌린 뒤에는 잘 섞어주었습니다. 상큼함 유자향이 솔솔 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토핑을 뿌려주었어요. 건조된 파와 시치미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시한번 섞어주니.. 밋밋하던(?) 파스타 면이 어느새 먹음직하게 변신했네요.ㅎㅎ


유자 간장 파스타 완성입니다!!










직접 맛을 보니까, 첫느낌은 이거 너무 짠거 아니야?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적응이 되는지..괜찮더라고요.


짭짤하면서 상큼한 유자향도 솔솔 느껴지고..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




간이 약간 센편이라 면을 약간 더 넣어주어도 상관없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어쨌든 맛나게 먹었습니다. 간장 소스가 파스타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줄 몰랐네요 ㅎㅎ 


무엇보다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우리나라도 다양한 파스타 소스가 개발되어 나온다면 좋을것 같아요.^^ 한식 파스타 소스 같은거요!!


이거 말고 나또(낫또) 파스타 소스도 사온게 있는데, 다음번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