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척이 간편한 개방형 실리콘 빨대 구입! (에이비라이프)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한 에이비라이프 실리콘 빨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 오염의 주범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 아마 다들 아시리라 생각해요.ㅜㅜ

 

그래서 요즘은 커피전문점에 가도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빨대를 제공하는 곳도 있지만(ex.스벅),

그래도 아직은 플라스틱 빨대를 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이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도움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이 실리콘 빨대가 아닐까 생각해요!

 

but...

사실 제가 이 빨대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앞서 포스팅했었던 파우더(가루) 타입의 비타민 C를 물에 타 먹을때

 

조금이라도 치아에 닿지 않게 해봐야겠다~ 하는 생각 때문이었어요.ㅋㅋㅋ

 

비타민C가 강한 산성이라 파우더 타입의 비타민 C를 잘못 먹으면 치아가 상한다는 말을 어디서 봤거든요.ㅠㅠ

(하지만 정작 비타민 C를 물에 타 먹을때 결국엔 치아에 닿긴 닿더라는...ㅋㅋㅋ)

 

어쨌든 처음 계기는 그랬지만 직접 사용해보니까 생각보다 마음에 들고 세척도 간편해서

 

완전 잘샀다 싶었습니다. 여러모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제가 이번에 구매한 에이비라이프 개방형 실리콘 빨대!

 

빨간색 하나, 연보라색 하나씩 구입했네요. :) 가격은 개당 1,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에이비라이프 실리콘 빨대의 포장을 뜯은 모습. 빨대의 한 쪽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누가 처음 생각했는지 몰라도 진짜 아이디어 잘 낸듯 합니다. :)

빨대를 재사용할 수 있으려면 세척이 정말 중요한데 이런 구조라면 얼마든지 깔끔하게 씻을 수가 있거든요.ㅎㅎ

 

 

 

 

 

 

 

 

 

 

실리콘 빨대를 사용하기 전 먼저 5분 이상 열탕 소독을 하라고 되어 있길래,

끓는 물에 5분 정도 담가놓고 열탕 소독을 해 주었어요.

이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열탕소독을 마친 뒤, 바로 파우더형 비타민 C를 물에 타 마실 때 실리콘 빨대를 사용해 보았어요.ㅎㅎ

 

혹시 흡입이 잘 안되거나 할까봐 걱정했는데, 일반 빨대 사용하는것과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실리콘 빨대라 그런지 처음에 입에 넣었을 때 느낌이 약간 어색하긴 했는데,

계속 사용하다 보니까 금방 익숙해지더라구요.^^

 

 

 

 

그런데 중요한건 이렇게 빨대를 이용해 마셔도 가루형 비타민C를 탄 물이 치아에 아예 안 닿게 하는건 어렵다는 사실!

 

빨아들인 뒤 꿀꺽 넘기는 그 어디쯤의(?)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치아에 닿게 됩니다.ㅋㅋ

 

결국 비타민 C로 치아가 상하는걸 막기 위해서 요즘엔 비타민 C 가루를 목구멍 가까운 쪽에 털어넣고

 

바로 물로 꿀꺽 넘겨버리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 방법이 그나마 나은듯 합니다.ㅜㅜ

 

어쨌든 실리콘 빨대 자체는 무지 마음에 들어요!

 

에이비라이프 스토어팜을 보니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케이스 같은 것도 팔던데..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다음엔 케이스도 함께 구매해서 밖에 나갈때 항상 들고다녀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