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치실 추천, 닥터텅스 치실 (drTung's 치실)

 

 오늘은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구입해보고 마음에 들었던 치실 한가지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1일 1치실을 실천하고 있는 중인데요,


워낙 충치가 자주 생기는 편이라 거의 하루도 빼놓지 않고 치실을 하고 있답니다.ㅎㅎ

이제 치실을 안 하면 찝찝한 느낌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

매일 하니까 확실히 충치도 덜 생기는것 같고요.ㅎㅎ

 

원래 치실은 인터넷으로 대량 구매해야 저렴하게 사는데,


깜빡 잊고 안 사놓고 있다가 집에 있던 치실이 다 떨어져 버렸어요.

그래서 급히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치실을 사 가지고 왔답니다.ㅎㅎ

올리브영에 치실이 몇 종류 있었는데요,


처음에 저렴한 오랄비 치실을 사려다가 눈에 띄는 치실이 있길래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닥터텅스 (dr.Tung's) 라는 이름의 치실인데요,


나름 미국 판매 1위 브랜드로 유명한 제품인듯 합니다.

 

 

 

 

 

탁터텅스 치실은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에요.


정가가 6,000원이라고 하는데..


그나마 세일 중이라 4,800원에 구매했어요.ㅎㅎ


(치실계의 샤넬이라 불리운다고 합니다 ㅋㅋ)



닥터텅스 치실은 메이드 인 이태리 제품으로 총 27미터 분량의 치실이 들어있어요.

 

천연식물과 벌꿀왁스로 코팅이 되어 있어서


이 사이에 부드럽게 들어가고 사용감이 괜찮더라구요.

 

 

 

 

 

 

 

 

닥터텅스 치실의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색깔이 몇가지 종류가 있었던것 같은데, 핑크색으로 잘 고른듯 합니다.ㅎㅎ

 

 

 

 

 

 

 

치실 용기 뒷면은 이렇게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남은 치실 양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치실 용기의 색깔있는 부분을 옆으로 밀어주면 이렇게 치실을 빼는 곳이 나옵니다.

 

 

 

 

 

 

 

 

 

닥터텅스 치실은 대략 요런 느낌!


너무 두껍지도,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의 치실입니다.

 

 

닥터텅스 치실은 이 사이에 부드럽게 들어가는 편이고 뺄 때도 뻑뻑한 느낌이 없어 좋아요!

팽팽하게 잡으면 조금 얇은 느낌이고 살짝 느슨하게 잡으면 좀더 이에 닿는 면적이 두꺼워지는 (?) 느낌이라

잘 조절해서 쓰니 치아 사이의 불순물도 훨씬 잘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천연 카다몸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치실 하는 동안 은은하게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ㅎㅎ

정말 왜 유명한 제품인지 알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잘 만든 치실을 쓰는 느낌이 바로 이런거구나~하고요.

 

하지만 역시 문제는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대..ㅜㅜ

인터넷으로 사면 그나마 조금 더 저렴해지긴 하는듯 하네요.ㅎㅎ

어쨌든 제가 써본 치실들 중 요 닥터텅스 치실이 제일 좋은건 사실입니다.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치실의 사용감이 만족스럽지 않아 고민이셨던 분들은

올리브영 세일이나 인터넷 등을 통해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