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 염색약 '미쟝센 헬로크림' 뮤트브라운 셀프염색 후기

 

얼마전 염색약을 구매해 집에서 셀프 염색을 했어요.

염색한 지 한참되어 검은 머리가 많이 올라와 뚜껑이 생겼더라구요.ㅋㅋ

미용실을 갈까 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왠지 찝찝하기도 하고,


돈도 좀 아껴볼까 하는 생각에 셀프 염색에 도전해보기로 결정!!


(결국 엄마가 다 해주셨지만요..ㅜㅜㅋㅋ)

 

 

염색약을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미쟝센 헬로크림' 이라는 새로 나온 염색약이 있다길래 한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마침 공식 스토어에서 1+1으로 세일도 하고 있더라구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세일중인듯 합니다.^^)

 


 

배송은 빠른 편이었던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그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인가..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제가 고른 미쟝센 헬로크림 색상은 8MB 뮤트브라운 이에요!

 

 

 

 

 

 

 

 

미쟝센 헬로크림 색상은 본인의 피부톤에 따라 고르면 좋다고 하는데..


자세히 안보고 그냥 뮤트브라운이 예쁘길래 이걸로 선택했어요.ㅎㅎ


결과적으로는 웜톤인 저도 일단 만족하는 색상이었고요.^^


(참고로 뮤트브라운은 뉴트럴톤 분들에게 맞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젤크림 제형의 염색약이라고 해요.


그리고 물빠짐을 막아주는 컬러 보호 앰플이 함께 들어있고,


단백질, 로열젤리 등등 영양성분도 나름 들어있다고 하네요.


어쨌든 염색약은 염색약인지라 헤어 손상이 아예 없을 순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방어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박스에는 구성품 및 간단한 사용방법과


웜톤/쿨톤 체크리스트도 나와 있습니다.


저는 해보니까 쿨톤보다는 웜톤에 가깝더라구요!

 

 

 

 

 

 

 

 

박스에서 미쟝센 헬로크림의 구성품을 꺼내 찍어보았어요.


1제, 2제, 3제, 그리고 트리트먼트 파우치도 하나 들어 있네요.


2제가 담긴 통 안에 1, 3제를 넣고 뚜껑을 닫아 잘 섞어준 다음 빗이 달린 캡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설명서와 함께 가운과 장갑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설명서에 염색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염색약 바르는 순서나 뿌리염색 하는법도 나와있길래 꼼꼼히 한번 읽어 보았습니다.ㅎㅎ

 

 

 

 

 

 

 

염색하는 과정은.. 따로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어요.ㅜㅜ

대신 뮤트브라운 색상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염색 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색상은 정말 마음에 들게 나름 잘 나온 것 같아요.^^


(뮤트브라운이 붉은기가 많은 색상은 아닌데 사진이 살짝 붉은기 있게 나온 것 같네요 ㅜㅜ)

 

참고로 머리 기장은 세미롱 정도이고, 머리숱이 좀 많은 편이라 2통을 사용했어요!


이렇게 사용하니까 딱 맞더라구요.

 

 

찍어봏고 보니 머리가 엄청 부스스 하네요..ㅋㅋ 타고난 곱슬이라 ㅜㅜ

 

 머리 손상은.. 아주 없지는 않습니다.ㅜㅜ 약간 상한게 느껴지기는 해요.

그래도 지금까지 사용해본 염색약들이 다 그러했으므로 뭐 그러려니 합니다.ㅋㅋ


앞으로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로 열심히 관리해 줘야겠어요.ㅜㅜ

 

아, 그리고 미샹센 헬로크림의 장점 중 하나가


염색할 때 독한 염색약 냄새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이었어요!


덕분에 비교적 쾌적하게 염색을 할수 있었던것 같네요.

 

제가 직접 바른게 아니고 엄마가 발라주셔서 정말 혼자 염색할때는 실제로 어떨진 모르겠지만

 

제형을 보니까 혼자서도 충분히 잘 바를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헤어 트리트먼트가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사용하고 나면 부들부들~해집니다.
(나중에 이것도 한번 사볼까 고민중...)

 

검은 머리가 정말 어울리지 않는 저로서는 항상 염색이 필수인데,


염색약도 점점 진화하는것 같아 좋네요.ㅎㅎ


다음에는 셀프 뿌리염색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