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 마젠타 레이디 사용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 마젠타 레이디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품인데

 

향도 괜찮고 마침 세일도 하고 있길래 살짝 충동구매 했던것 같아요.ㅋㅋㅋ

 

원래 섬유향수, 바디미스트 등 향 제품류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도 모르게 하나둘씩 사게 되더라구요.ㅜㅜㅋㅋ

 

이번에 구매한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 마젠타 레이디는 원래 정가는 13,000원 정도라고 하는데

 

제가 살 땐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하고 있어서 8,900원에 구매했어요!

 

(이 글을 쓰는 현재 아마 지금도 세일중인듯..? 합니다 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 마젠타 레이디입니다. :)

 

따로 포장이 되어있거나 하진 않고, 그냥 딱 저 상태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약간 허전한 느낌도 들긴 하지만 쓰레기를 줄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에는 6가지의 향 종류가 있어요.

 

퍼플머스크, 소프트블루솝, 라이트블루아쿠아, 마젠타 레이디, 튤립블라썸, 리얼스트로베리

 

이렇게 6가지!

 

올리브영에 테스터로 나와있는 제품들 몇 가지를 맡아봤는데 전 마젠타 레이디 향이 가장 끌리더라구요. :)

 

 

 

 

 

 

 

 

 

멈칫 헤어 & 바디 미스트 마젠타 레이디는 헤어 미스트로 사용해도 되고,

 

바디 미스트로 사용해도 되는 멀티 제품이에요.

 

나름 촉촉한 보습력까지 갖춘 헤어 & 바디 미스트라고 합니다.ㅎㅎ

 

 

 

 

 

 

 

 

뚜껑 부분이 스티커로 고정되어 있는데요,

 

'당신이 향기로운 순간 멈칫' 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ㅎㅎ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에 칙칙~ 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손등에 뿌려본 모습이에요.

 

촉촉한 느낌의 미스트인데 오일감이 있거나 하진 않아요.

 

상세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마젠타 레이디 향은 '상큼 달콤한 꽃향기에 순수함과 성숙함을 담은 사랑스런 여성 향기' 라고 합니다.ㅎㅎ

 

실제로 맡아보면 꽃향기스러운? 느낌의 향이 확~ 느껴지는 그런 향이에요!

 

 

 

 

 

 

 

 

뿌리고 난 뒤 톡톡 두드려주면 금방 쏙 흡수되고 촉촉함과 향기만 남습니다.

 

일단 사용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보습력이 아주 쎈 편은 아니지만, 뭐.. 보습보다는 향기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니까요.ㅋㅋ

 

 

 

 

달달하면서 화사한 느낌의 꽃향기가 느껴지는 그런 향이라

 

플로랄 + 프루티 계열의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취향에 맞으실듯 해요. :)

 

헤어 + 바디 멀티용이라는데.. 현재 사용하는 헤어 에센스의 향이 이미 강한 편이라 머리에는 잘 안 뿌리게 되네요.ㅎㅎ

 

그리고 향 지속력의 경우 아주 길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지속이 되는 것 같아요.

 

어쨌든 전반족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샤워한 뒤에 바디 미스트로 사용하고 나면 향이 좋아서 왠지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

 

다음번엔 다시 한번 다른 향들도 꼼꼼히 맡아보고 다른 향도 이용해보고 싶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