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일레븐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먹어본,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새로 오픈했길래 구경하려 들어갔다가

 

보는 순간 넘 맛있어 보여서 바로 사가지고 온 도시락이에요.ㅎㅎ

 

원래 주로 씨유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하곤 했었는데, 세븐일레븐도 도시락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

 

그 중에서도 요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이 반찬 구성도 나름 다양해 보이고

 

한돈대파구이가 넘 맛있어 보여서.. 이걸로 골라보게 되었네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세븐일레븐의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4,500원이고 총 열랑은 775kcal이라고 해요.

 

 

 

 

 

 

 

 

 

우리 땅에서 자란 돼지고기 한돈을 이용해 만든 한돈대파구이라 더더욱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

 

보면서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진짜 잘나온다~ 싶었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전 비닐을 벗긴 후 뚜껑을 열어본 모습.

 

전자레인지에 데울 땐 오른쪽 아래에 있는 무나물+마늘쫑+김치 반찬은 빼고 데우셔야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모습이에요.

 

집에서 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로는 2분 10초 돌려주면 됩니다.ㅎㅎ

 

반찬 가짓수가 다양해서 그런지 정말 알찬 느낌이죠!?

 

 

 

 

 

 

 

 

 

가장 왼쪽에 있는 반찬이 뭔가~ 했는데 어묵이더라구요.

 

그런데 평범한 어묵이 아니라 한번 튀긴 뒤에 양념을 입힌 듯한? 느낌의 어묵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식감도 쫄깃하니 좋고 소스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메인 반찬(?)인 한돈 대파구이.

 

생각만큼 숯불 향이 아주 쎄거나 하진 않고 은은한 편이었지만,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버섯과 파도 함께 들어있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고요.

 

 

 

 

 

 

 

 

 

이 도시락이 맘에 들었던 점이 바로 나물이 함께 들어있다는 점이었어요.ㅎㅎ

 

보통 편의점 도시락 먹다 보면 이렇게 나물이 들어있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무나물에 무려 마늘쫑까지 함께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ㅋㅋ 맛도 괜찮았구요~.

 

 

 

 

 

 

 

 

 

소스 입힌 미니 김말이튀김도 나름 괜찮았고,

 

삶은 달걀 반 쪽까지 함께 들어 있어서 나름 영양 밸런스를 맞춘 느낌도 들었네요.^^ㅎㅎ

 

 

 

 

 

세븐일레븐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으로 꽤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4,500원에 이정도면 그래도 가성비가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외식을 자제하면서 편의점 도시락 매출도 급상승하고 있다고 하던데..

 

여기서 가격이 더 오르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ㅋㅋㅋ

 

다음번에는 다른 도시락도 한번 맛봐야겠어요.^^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반찬 가짓수가 다양한걸 좋아하신다면,

 

세븐일레븐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