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뚜기 크림 진짬뽕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호기심에 구매해 맛본,

 

오뚜기 신상 컵라면, '크림 진짬뽕'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한때 오뚜기에서 나오는 진짬뽕 라면에 빠져서 주구장창 먹었던 적이 있었거든요.ㅋㅋ

 

그런데 이렇게 크림 진짬뽕이라는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길래 안 먹어볼 수가 없었답니다.^^;;

 

(원래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뚜기 크림 진짬뽕은 컵라면으로만 나오는것 같아요~ㅜㅜ)

 

 

 

요즘 이런 매운 맛의 라면에 크림을 더한 조합의 라면들이 심심치 않게 많이 보이더라구요.

 

까르보 불닭 볶음면, 비비크림면 등등..ㅎㅎ

 

그런데 진짬뽕과 크림의 조합으로 제품이 출시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ㅋㅋ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오뚜기 크림진짬뽕!

 

가격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1,500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해요.

 

 

 

 

 

 

 

 

 

컵 한쪽에는 조리방법이 친절하게 나와 있습니다.

 

끓는 물을 부은 다음 4분 후 물을 버린 후 스프를 전부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ㅎㅎ

 

뚜껑 윗부분에 물 버리는 곳이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물은 1큰술(15ml) 정도 남기고 버리셔야 한다고 해요.

 

 

 

 

 

 

 

 

 

원료명이 있는 부분도 찍어보았습니다. 뭔가 이것저것 엄청 많이 들어갔네요..ㅋㅋ

 

건강에는 그닥 좋을 것 같진 않은 느낌. 그래도 가끔 먹는 거니까요~ㅎㅎ

 

 

 

 

 

 

 

 

 

오뚜기 크림 진짱뽕 1컵당 칼로리는 460kcal이에요. 한 끼 식사로는 약간 모자라고, 간식으로는 높은 칼로리입니다.ㅎㅎ

 

그리고 나트륨 함량은 생각보다는 많지 않은 느낌이네요. :)

 

 

 

 

 

 

 

 

 

컵라면 바닥 부분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져 있었는데,

 

'무사히 견뎌내길'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아마 모든 국민들의 바람이 이와 같지 않을까 생각해요 ㅜㅜ

 

얼른 무사히 이 전염병 사태가 지나가길 바라는 마음 ㅜㅜ

 

 

 

 

 

 

 

 

 

오뚜기 크림 진짬뽕에는 아래 사진과 같은 세 종류의 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유성스프, 분말스프, 액체스프가 들어 있어요. :)

 

이 중 분말스프가 크림의 역할(?) 을 하는듯 합니다.ㅎㅎ

 

 

 

 

 

 

 

 

 

면은 이런 느낌!

 

스프를 꺼낸 뒤 여기에 표시선만큼 물을 붓고 4분간 기다려주면 됩니다.

 

 

 

 

 

 

 

 

 

4분 뒤, 물을 살짝 남기고 스프 3가지를 전부 넣어주었어요.

 

(물을 1스푼 정도 남기고 버리라는데.. 도저히 감이 안와서 결국 내맘대로 버린듯 하네요 ㅋㅋ)

 

 

 

 

 

 

 

 

 

그리고 잘 섞어주기만 하면.. 맛있는 크림 진짬뽕이 완성됩니다. :)

 

 

 

 

 

 

 

 

 

맛을 보니까, 생각보다 왠지 모르게 익숙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ㅋㅋ

 

짬뽕 특유의 불향이 살짝 느껴지면서 고소한 크림의 맛이 함께 느껴집니다. 나름 조합이 괜찮은것 같아요.

 

먹기 전에는 이 조합이 굉장히 쌩뚱맞고 이상할것처럼 느껴졌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나 괜찮은 느낌..?

 

 

 

 

먹다 보니 뭔가 건더기나 토핑 같은게 함께 있으면 훨씬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취향껏 치즈나 소시지 등을 함께 곁들여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매운 정도는 제가 워낙 매운걸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그다지 맵지는 않았어요. :)

 

오히려 좀 더 매웠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ㅎㅎ

 

그리고 봉지라면으로도 출시되면 좋겠다는 바람이..ㅎㅎ

 

어쨌든 맛있게 먹었네요~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