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과자로 알려진 옐로욜로 카카오칩스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옐로욜로 카카오칩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호기심에 한번 사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의외로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과자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ㅋㅋ

 

밀가루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데다가 비교적 낮은 칼로리, 그리고 포만감 때문에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듯 해요. :)

 

옐로욜로 카카오칩스는 꼭 다이어트 때문만이 아니어도 성분 자체가 건강한 재료들로만 만들어져서

 

건강 간식으로 먹기에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옐로욜로 카카오칩스 제품이에요.

 

용량은 25g이고 가격은 세일가로 2,300원에 구매했어요. (세일 안할 땐 좀더 비싸더라구요~)

 

세일가로 구매하긴 했지만.. 용량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습니다.ㅋㅋ

 

 

 

 

 

 

 

 

 

옐로욜로 카카오칩스는 카카오페이스트 35%, 코코넛 과육 35%, 코코넛꽃액즙 30%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원산지는 필리핀!)

 

이것저것 첨가물 없이 딱 이 3가지로만 만들어져서 진짜 건강 간식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ㅎㅎ

 

칼로리의 경우 1봉(25g)을 다 먹으면 96kcal라고 합니다.

 

 

 

 

 

 

 

 

 

포장도 요렇게 센스있게 지퍼백으로 되어 있네요.ㅎㅎ

 

하지만 한번에 그냥 한 봉지를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지퍼백은 저에게 별다른 의미가 없었다는..ㅋㅋㅋ

 

 

 

 

 

 

 

 

 

옐로욜로 카카오칩스의 포장을 뜯어본 모습입니다.

 

초콜릿 색의 카카오칩스가 들어 있어요. 양은 확실히 그렇게 많다는 느낌은 안듭니다.ㅜㅜ

 

포장을 뜯자마자 카카오+코코넛의 고소한 향이 솔솔~ 풍기더라구요.ㅎㅎ

 

 

 

 

 

 

 

 

 

옐로욜로 카카오칩스는 요런 비주얼이에요! 생긴건 평범한 과자처럼 생겼죠!?

 

직접 먹어보니 살짝 쌉쌀한 카카오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살짝 달콤한 코코넛 향도 느껴지는게

 

나름 괜찮더라구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한조각 한조각 야금야금 먹다보니 금방 다 사라져서 아쉬웠네요.ㅜㅜ

 

그래도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많이 높지 않아서 뭔가 편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간식이었던것 같아요!

 

 

 

 

 

 

처음에 막 포장을 뜯었을 때는 바삭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포장을 열어두고 좀 지나서 공기와 닿으니 살짝 눅눅해지긴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한봉지 양이 적어보이긴 하는데 막상 한봉지를 다 먹으니까 꽤 든든한 느낌이 드는 것도 같고요.^^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사먹게 될진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싸게 파는 곳이나 세일하는 곳을 발견하면 좀 쟁여놔야겠습니다. :)

 

첨가물 없는 건강 간식을 찾으시거나 다이어트 간식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옐로욜로 카카오칩스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