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리트먼트 추천,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로레알 헤어팩)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서 요즘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로레알 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ㅎㅎ

 

(이름이 넘 길어서 로레알 헤어팩이라고 부르겠습니다.ㅋㅋ)

 

전에 사용하던 헤어 트리트먼트가 거의 다 바닥이 나서 어떤 걸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화장품 앱 '화해' 에서 헤어 트리트먼트/헤어팩 랭킹을 찾아보니

 

요  로레알 헤어팩 제품이 나름 상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구매할 당시 마침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하고 있기도 해서.. 결국 이걸로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입니다. :)

 

올리브영 기획상품이라 저렇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ㅋㅋ

 

 

 

 

 

 

 

 

 

로레알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본품 280ml에 50ml를 증정해주는 기획 세트였어요.

 

전 올리브영에서 세일가에 9,100원에 구매했는데 잘 찾아보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할듯 해요. :)

 

 

 

 

 

 

 

 

 

포장을 뜯고 로레알 헤어팩 본품을 꺼내본 모습!

 

280ml라고 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막상 받아보니 나름 넉넉한 느낌이에요.ㅎㅎ

 

 

 

 

 

 

 

 

로레알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없음, 갈라짐 등 손상모의 5가지 고민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해요.ㅎㅎ

 

푸석거림.. 윤기없음.. 건조함..ㅋㅋ 왠지 다 저한테 해당되는 느낌이에요.ㅜㅜ

 

 

 

 

 

 

 

 

머릿결 손상은 모발에 세라마이드 성분이 부족해서 생기게 된다고 해요~.

 

로레알 헤어팩에는 마이크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모발 내부의 손상을 케어하고 섬유질을 보충하며 모발 외부에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고 합니다. :)

 

 

 

 

 

 

 

 

 

자세히 보니 메이드 인 차이나네요.ㅋㅋㅋ

 

프랑스 로레알사에서 개발은 하되 생산은 중국에서 한 제품인듯 합니다. 그래서 그나마 가격이 저렴한걸지도...

 

 

 

 

 

 

 

 

 

뚜껑 부분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뚜껑을 열고 쭉~ 짜서 쓰는 튜브형 타입입니다.

 

 

 

 

 

 

 

 

 

 

손등에 덜어본 모습. 제형은 부드러운 크림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향은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달콤한 꽃향기? 같은게 나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사용해보기 전에는 약간 꾸덕한? 타입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손으로 문질러보니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으로 발리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머리카락에 바를 때도 굉장히 골고루 발리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현재 로레알 헤어팩을 사용한 지 약 1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ㅎㅎ

 

눈에 띄게 엄청난 변화가 일어난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사용전에 비해서는 머릿결이 훨씬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에요.

 

보통 다른 헤어팩들은 사용 직후 헹궈낼 때는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 들다가 막상 머리를 말릴 때면 다시 푸석거리게 마련인데,

 

이건 그래도 머리를 말리면 말릴수록 부들부들함이 느껴집니다. :)

 

염색모에 거의 매일 고데기를 하다보니 머리 끝부분이 항상 푸석거렸는데

 

확실히 조금씩 개선이 되는 느낌이에요. 물론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긴 하지만요~.

 

그리고 왠지 고데기도 전보다 더 잘 먹는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나름 가성비 괜찮은 헤어팩이 아닐까 생각해요!

 

당분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