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추천, 바닐라코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clean it zero) 퓨리파잉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바닐라코 클렌징밤 '클릿인제로'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바닐라코에서 유명한 제품이 바로 이 '바닐라코 클릿인제로'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예전엔 바닐라코 제품을 사려면 로드샵으로 가야만 했었는데 요즘엔 몇몇 제품은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더라구요.

 

얼마전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징 오일이 다 떨어져서 뭘로 살까 고민하다가

 

주변에서 올리브영 추천 아이템으로 바닐라코 클렌징밤을 추천해주길래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꼭 올리브영 추천이 아니어도 원래 유명했던 제품이었나 보더라구요~ㅎㅎ)

 

마침 기획 세트로 바닐라코 클렌징밤과 함께 토너 패드, 폼클렌저를 함께 증정해 주길래 망설임 없이 구입..ㅋㅋ

 

가격은 14,400원에 구매했네요.

 

결론적으로는 정말 잘 샀다~ 싶은 올리브영 추천 아이템입니다.ㅋㅋ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바닐라코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입니다. :)

 

 

 

 

 

 

 

 

 

바닐라코 클렌징밤도 종류가 몇 가지 되는 것 같은데, 제가 구매한 건 '퓨리파잉' 이었어요.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약간 더 순하고 마일드한 제품인듯 합니다.

 

 

 

 

 

 

 

 

 

 

요건 함께 들어있던 폼클렌저와 토너패드! 요 둘은 아직 써보진 못했습니다.^^;

 

조만간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여행갈때 잘 쓸 수 있을것 같아 따로 킾해뒀어요.ㅋㅋ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본품을 꺼내본 모습.

 

제가 구매한건 100ml 짜리인데 크기는 요 정도 되니 참고하세요!ㅎㅎ

 

(바닐라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대용량 제품도 판매되고 있더라구요.ㅎㅎ)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퓨리파잉'은,

 

마일드한 샤베트 타입의 밤 제형의 클렌징밤으로, 노폐물과 짙은 메이크업을 순하게 지우면서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클렌저라고 하네요.ㅎㅎ

 

(마무리감이 촉촉한건 진짜 맞더라구요~ 건조하고 뻑뻑한 느낌이 아니라 마음에 들었어요!)

 

 

 

 

 

 

 

 

 

입구를 한번 더 덮어줄 수 있는 속뚜껑과 스파츌라도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의 모습.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더라구요.

 

요 부분을 떼어내고 따로 들어있던 속뚜껑을 얹어 사용하면 됩니다.

 

 

 

 

 

 

 

 

 

 

내용물은 이런 모습이에요. 딱딱하게 굳어있는 밤 제형의 모습...ㅎㅎ

 

 

 

 

 

 

 

 

 

함께 들어있던 스파츌라로 내용물을 약간 덜어 손등에 얹어보았습니다.

 

(실수로 너무 많이 덜었어요..ㅋㅋㅋㅋㅋ)

 

 

 

 

 

 

 

 

 

피부에 올린 뒤 살짝 문질러주면 이렇게 체온에 의해서 녹아내리게 됩니다.

 

꼼꼼히 문질러 메이크업을 녹여낸 뒤, 약간의 물을 더해 유화를 시킨 뒤 물로 헹구어내기만 하면 끝!

 

 

 

 

 

이 뒤의 과정은 사진으로는 따로 찍지 못했는데,

 

물을 더하니까 뭔가 사르르~ 하면서 유화가 잘 되더라구요.ㅎㅎ 끈적이거나 미끄덩거리는 느낌 없이요!

 

이렇게 클렌징밤으로 1차 클렌징을 하고 클렌징폼으로 마무리해주면 정말 개운하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순하면서도 사용한 뒤에 당김이나 건조한 느낌이 덜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그동안 항상 클렌징 오일만 쭉 사용해 오다가 이런 밤 타입의 클렌저 제품을 사용한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ㅎㅎ

 

특히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

 

혹시 올리브영에 자주 가시거나 올리브영 추천 템을 찾고 계신 분들 중 클렌징 제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