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마라탕면 먹어본 솔직 후기 (캠핑 음식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이마트 노브랜드에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호기심에 구매해본

 

노브랜드 마라탕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노브랜드 자체 상품이라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상품인데요, 가격은 2천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었던것 같아요.

 

사실 한참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다가... 어떤 맛일지 넘 궁금해서 한번 사보게 되었답니다. :)

 

평소에 마라탕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마라탕 라면뿐 아니라 전문점에서 파는 마라탕도 즐겨먹곤 하는데

 

이건 어떤 맛일지 넘넘 궁금했어요.ㅋㅋㅋ

 

 

 

노브랜드 마라탕면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은박 용기로 되어 있는 걸 보면 아시겠지만, 가스레인지나 하이라이트에 올려 사용하는, 직화조리 전용 제품이에요!

 

전자레인지나 인덕션에는 사용 불가하다는 점...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캠핑 가서 끓여먹으면 진짜 꿀맛이겠구나 싶더라구요.ㅋㅋㅋ

 

 

 

 

 

 

 

 

 

노브랜드 마라탕면의 칼로리는 한 그릇을 다 먹으면 355kcal로 일반 라면보다는 낮은 편이에요.

 

아마 튀긴 면이 아닌 생면 타입이라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ㅎㅎ

 

 

 

 

 

 

 

 

원재료명 있는 부분도 찍어보았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ㅎㅎ

 

땅콩버터도 들어가 있네요.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듯!

 

 

 

 

 

 

 

 

 

노브랜드 마라탕면의 비닐 포장을 벗기고 그릇 위에 올려져있는 종이를 들춰보니

 

이렇게 면과 함께 스프 3가지가 들어 있네요. :)

 

 

 

 

 

 

 

 

 

고수 후레이크, 마라탕면 소스, 맛좋은 건더기 3가지의 구성이에요.

 

건더기가 꽤 실한 편이더라구요. 건조된 파, 고추, 버섯 등이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사기 전에는 이런 생면이 들어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ㅋㅋ 생면이더라구요.^^;;

 

익히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개인적으로 식감도 나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조리해 볼까요!?

 

일단 용기 안쪽에 있는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가스불 위에 올려주었습니다.

 

 

 

 

 

 

 

 

 

물이 끓는다 싶어 사리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은 뒤 2분간 더 익혀주었습니다.

 

 

 

 

 

 

 

 

 

2분 뒤, 불을 끄고 마라탕면 소스를 넣은 다음 잘 저어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별첨 고수 후레이크를 얹어주기만 하면 완성!

 

고수 후레이크가 따로 포장이 되어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고수를 못 드시는 분들도 계시니까요.ㅎㅎ

 

전 고수를 못 먹기는커녕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남김없이 탈탈 털어 넣어주었습니다.^^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국물은 마라탕 답게 얼얼하면서 얼큰함이 느껴지는데, 너무 심하게 매운 게 아니고 적당한 맵기였어요.

 

국물 맛은 예전에 먹어본 삼양 마라탕면과 살짝 비슷한 느낌이 나는데 아주 미묘하게 더 순한 느낌..?

 

그리고 면발이 생면이라 매력있고 맛있더라구요. :)

 

 

 

 

양이 좀 적어서 한끼 식사로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었지만,

 

먹는 내내 이거 이렇게 집에서 먹을 게 아니라 캠핑가서 끓여먹으면 진짜 맛있겠다~~싶더라구요. 캠핑 음식으로 추천해요.ㅋㅋ

 

특히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뜨끈하게 끓여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이것저것 챙길 필요 없이 요거 하나만 딱~ 들고 가서 끓여먹으면 되니까 진짜 간편할것 같고요.

 

평소에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