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성피부 크림 추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사용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처음 사용해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동생이 수분크림이 다 떨어졌다며 사가지고 온 건성피부 크림인데요,

 

글로우픽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무향 크림이라고 합니다.ㅎㅎ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은 전 처음엔 바디크림 전용인 줄 알았는데, 바디 뿐 아니라 얼굴에 발라도 좋다고 해요.

 

직접 사용해보니 촉촉~한 느낌이 정말 좋아서 겨울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겠다 싶더라구요.

 

특히 민감성 피부를 위해 나온 제품이라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겨울 수분크림이라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가격대는 판매처마다 다 다르긴 하지만,

 

200ml짜리 기준으로 만원 안쪽에서 구매 가능한듯 해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이에요. :)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크림이라고 되어 있네요.

 

보습에 중점을 두어 겨울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도 합니다.ㅎㅎ

 

용량은 인터넷으로 볼 때 200ml라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작진 않네요. :)

 

만약 얼굴, 바디 등 전신에 사용할거면 대용량으로 사는 것도 괜찮을듯 해요.

 

(대용량 500ml 제품은 단지형으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을 사용하다보면

작은 캡슐 같은 것이 들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이게 바로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라고 해요.

 

요 캡슐 덕분에 유효 보습 성분이 피부에 더 잘 전달된다고 하네요.ㅎㅎ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향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성피부 크림인듯 합니다. :)

 

 

 

 

 

 

 

 

 

 

 

뚜껑 부분은 이렇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캡형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안쪽에는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어 위생적인 느낌입니다. ^^

 

 

 

 

 

 

 

 

 

 

손등에 약간 덜어본 모습이에요. 

 

부드러운 질감의 크림 제형이고, 역시나 아무런 향이 나지 않습니다. :)

 

개인적으로 무향 크림을 쭉 사용해오다 보니, 이제 무향에 익숙해져서인지

 

향이 느껴지면 오히려 좀 어색하더라구요.ㅋㅋㅋ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 쉽게 잘 펴발리는 편입니다.

 

너무 묽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꾸덕하지도 않으면서 피부에 착~ 붙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펴바르다 보니 작은 알갱이들이 느껴집니다.ㅎㅎ

 

이게 바로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

 

 

 

 

'세라마이드'에 대해 궁금해서 찾아보니,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 가운데 표피 각질층의 지질막 성분의 하나로,

 

피부의 수분이 손실되지 않게 막아주고 외부로부터 유해 물질의 침투를 막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성피부 크림이나 겨울 수분크림으로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크림을 찾으시는듯 하더라구요.

 

 

 

 

 

 

 

잘 펴바른 뒤 톡톡 두드려 주니 금방 흡수가 되기 시작합니다.ㅎㅎ

 

 

 

 

 

 

 

 

 

 

흡수는 그런대로 빠른 편인 것 같아요! 톡톡 두드려주다 보니 어느새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었네요. :)

 

와.. 그런데 정말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실 별 기대 안했는데 엄청 촉촉해서 깜짝 놀랐어요.

 

유분기 없이 촉촉해지는 느낌이라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이신 분들은 수부지 수분크림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왜 건성피부 크림이나 겨울 수분크림으로 유명한지 알것같은 느낌이었어요.ㅎㅎ

 

바른 뒤 촉촉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만져보게 되더라구요.^^

 

 

저는 주로 얼굴에만 바르고 있지만 바디크림으로도 발라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바디크림은 지금 아직 쓰고있는 제품이 있어서..ㅋㅋ

 

이것만 다 쓰면 바디크림도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으로 바꿔야겠어요.^^

 

 

제 동생은 이걸 쓰기 전에는 항상 피지오겔 제품을 사용해왔었는데,

 

피지오겔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오히려 이게 더 나은것 같다고도 얘기하더라구요. :)

 

(물론 개인마다 느끼는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ㅎㅎ)

 

암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은 촉촉함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공략한(?) 건성피부 크림인듯 합니다.

 

겨울 수분크림이나 또는 수부지 수분크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