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버력 좋은 쿠션 추천, 헉슬리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화이트 데저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구매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커버력 좋은 쿠션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ㅎㅎ

 

헉슬리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라는 제품인데요,

 

요즘 피부에 잡티가 눈에 띄게 많아져서 (ㅜㅜ) 커버력 좋은 쿠션 추천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쿠션 파데 입니다.

 

헉슬리 라는 브랜드는 이름은 몇 번 들어봤지만 직접 사용해 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헉슬리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색상은 화이트 데저트 / 샌드 / 샌드 듄 세 가지가 있는데

 

전 화이트 데저트로 선택했어요!

 

아이보리 언더톤에 핑크가 살짝 가미된 컬러로 가장 밝은 색상입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커버력 좋은 쿠션 추천 제품, 헉슬리 커버쿠션이에요.

 

최근 몇 년간 파운데이션은 크림 타입이나 고체 타입만 사용해오다 보니.. 꽤 오랫만의 쿠션 파운데이션이네요.^^

 

 

 

 

 

 

 

 

 

참고로 전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는데요,

 

다음날 바로 와서 좋긴 했지만 박스가 살작 찌그러져 있었다는..ㅜㅜ 그래도 뭐 내용물은 멀쩡했으니까요.ㅎㅎ

 

가격은 전 26,000원에 샀는데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가격이 20,150원으로 내려있네요 ㅜㅜㅋㅋ

 

 

 

 

헉슬리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에는 선인장 시드 오일이라는 것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리놀렌산 함량이 높아 가벼우면서도 보습력이 좋다고 해요.

 

100만개의 씨앗을 수작업으로 36시간 추출해야 1리터를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라고 하네요.ㅎㅎ

 

 

 

 

 

 

 

 

 

 

박스 한쪽에는 영어로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전성분 등이 쭉~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상자 윗부분에는 헉슬리 커버쿠션 본체가 들어 있고,

 

아랫 부분에는 리필 1개와 파우치 1개가 들어 있습니다.

 

 

 

 

 

 

 

 

 

 

헉슬리 커버쿠션 리필과 파우치.

 

리필은 포장을 뜯고 본체에 끼운 뒤 사용하면 됩니다.

 

 

 

 

 

 

 

 

 

 

함께 들어 있던 요 파우치가 은근 맘에 들더라구요.^^

 

끝부분에 자석이 붙어 있어 깔끔하게 여며지고,

 

파우치에 넣은 상태로 핸드백에 넣으면 뭔가 보호되는 느낌이라 좋아요.ㅎㅎ

 

 

 

 

 

 

 

 

 

 

리필을 뜯어 본체와 결합한 모습.

 

거울 부분에는 스티커 같은 것이 붙어 있는데 떼어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쫀쫀하면서도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았던 퍼프!

 

 

 

 

 

 

 

 

 

뚜껑을 연 뒤 비닐을 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비주얼 자체는 평범한 쿠션 파운데이션 느낌이에요.

 

 

 

 

 

 

 

 

 

최대한 가까이서 찍어 봤는데 느낌이 제대로 표현이 잘 안되네요.ㅎㅎ

 

 

 

 

 

 

 

 

 

과연 커버력 좋은 쿠션일까!?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손등에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하트를 그려보았습니다.ㅎㅎ

 

 

 

 

 

 

 

 

 

헉슬리 커버쿠션 파운데이션을 퍼프에 적당량 묻힌 뒤 손등에 한번 찍어준 모습.

 

 

 

 

 

 

 

 

 

그리고 꼼꼼히 잘 두드려 주니.. 아래 사진처럼 커버가 된 모습입니다. :)

 

제 기준에서는 이정도면 커버력 좋은 쿠션이라고 할만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건, 괜찮은 커버력을 보여주면서도 답답한 느낌이 없었다는 점이에요.

 

(아주 쨍하게 커버가 된다기보다는 정말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느낌!?)

 

가끔 어떤 파운데이션 제품들은 바르고 나면 굉장히 무겁고 피부가 답답한 느낌이 들곤 하는데

 

이건 정말 바르면 바를수록 가볍게 밀착된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가볍게 피부에 착 붙다보니 피부 표현도 더욱 자연스러워서 어색함도 없고요.

 

참고로 마무리는 촉촉하다기보다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건조하진 않아요~

 

아참, 그리고 특유의 향이 있는데 바를 때 느껴지는 향도 은근 좋더라구요.^^

 

 

전에 사용했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들이 하나같이 커버력이 별로이거나 뭔가 동동 뜨는? 느낌이었어서

 

한동안 쿠션 파운데이션보다는 크림 타입이나 고체 타입을 사용했었는데

 

요 제품 사용해보고 나서는 이제 이걸로 정착해야겠다.. 싶었답니다.ㅎㅎ

 

무겁고 답답하지 않으면서 커버력 좋은 쿠션 파데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전 이거 추천이요!ㅋㅋ

 

(물론 개인 피부 타입에 따라 느껴지는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헉슬리 오운 애티튜드 커버 쿠션 12g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졌을 경우에 한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