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까르보 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 리뷰 + 까르보 붉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레시피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까르보 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자주 보던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어피치!!


분홍분홍 귀여운 어피치가 불닭볶음면과 콜라보를 했다는 얘기에... 안먹어 볼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인터넷에서만 파는 줄 알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야하나, 하던 차에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바로 사가지고 왔네요.^^


4개들이 한묶음에 3,98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살짝 비싼 감은 있긴 하네요.ㅎㅎ








요게 바로 까르보 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입니다. 귀여운 어피치 캐릭터가 크게 그러져 있어요.^^


















그냥 까르보 불닭볶음면이랑 다른 점이 있는데, 바로 어피치 후레이크가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ㅎㅎ


원래 불닭볶음면 시리즈들은 후레이크나 건더기가 따로 들어있지 않았던것 같은데 말이죠.


















포장지 뒷면에도 귀여운 어피치가 그러져 있네요. 넘 깜찍한거 아닌가요.ㅋㅋ


















원재료명은 이렇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조리방법은 끓는 물 600미리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끓인 뒤,


물 8스푼을 남기고 따라버린 다음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먹으면 됩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의 칼로리는 550kcal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듯 해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면과 스프가 가지런히 들어 있네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요게 바로 어피치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어피치 후레이크입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너무 귀여운 어피치 모양의 후레이크가 보이네요.


















아... 이 귀여운 아가(?)들을 어떻게 먹나요.ㅋㅋㅋ


















일단 조리방법대로 면과 후레이크를 삶은 뒤, 물 8스푼 정도를 남기고 따라버리고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어주었어요.


















잘 섞어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다시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 체다치즈 한 장과 계란후라이 하나를 추가로 넣어주었어요!


















계란과 치즈 한 장 더 들어갔을 뿐인데,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지더라구요.^^ 













움짤로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ㅋㅋ


적당히 매우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게 참 맛있었어요.ㅎㅎ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까르보 불닭볶면에 달걀후라이와 치즈 한 장 추가해서 먹으면 그나마 덜 맵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디어 꿀조합을 찾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어피치 후레이크는 귀엽긴 하지만 맛에 있어서 큰 영향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냥 비주얼 담당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암튼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단종되지 않고 계속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