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디저트 : 씨유 편의점 생딸기 티라미수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씨유 편의점에서 사서 맛보았던, 생딸기 티라미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집앞에 있는 씨유 편의점에 살 게 있어 들렀다가 디저트 코너에서 발견하고


생딸기가 듬뿍 올려져있는 모습에 반해 바로 사가지고 왔던 제품이에요.ㅎㅎ

생딸기 티라미수의 가격은 4,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집앞 편의점에서 이런 괜찮은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서 참 좋네요!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제가 씨유 편의점에서 구매한 생딸기 티라미수 제품이에요.

 

 

 

 

 

 

 

 

 

딸기 9개가 나란히 얹어져 있는게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영양정보가 적힌 부분도 찍어보았습니다.


칼로리는 한 통을 전부 먹을 경우 445kcal를 섭취하게 됩니다.ㅎㅎ 칼로리가 높긴 높네요!

 

 

 

 

 

 

 

 

살때는 몰랐는데 집에 사가지고 와서 보니까 이렇게 포크와 초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ㅎㅎ


뭔가 기념할 일이 있거나 축하할 일이 있을때 유용할듯 합니다.

 

 

 

 

 

 

 

 

생딸기 티라미수는 피오레 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국산 딸기가 사용되었고 크림의 경우 아쉽게도 식물성크림과 가공유크림이 사용되었네요.ㅜㅜ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비주얼이 심플하면서도 귀엽습니다.^^

 

흰색 크림과 빨간 딸기의 조합은 언제나 옳은듯한 느낌.ㅎㅎ


여기에 초를 꽂고 불까지 켜주면 더 예쁠것 같아요.

 

 

 

 

 

 

 

 

 

딸기는 총 9개가 올라가 있었는데,


시들시들한 상태가 아니고 싱싱한 상태라 마음에 들었어요.


크기도 꽤 큰 편인것 같고요.ㅎㅎ

 

요즘은 딸기 제철이 봄이 아니라 겨울이라고 하던데.. 제철 딸기라 그런지 큼직하니 상태가 아주 좋네요.ㅋㅋ

 

 

 

 

 

 

 

 

 

크림과 함께 큼직하게 떠서 맛을 보았습니다.


새콤한 딸기와 크림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그런데 미묘하게.. 술 향같은것이 나더라구요.ㅜㅜ

 

딸기가 쉽게 상하지 않도록 뭔가 처리를 한 것 같기도 하고요.


정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 술 향같은게 딸기 본연의 맛을 살짝 가리는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네요.

 

 

 

 

 

 

 

 

 

바닥 부분에는 커피 시럽이 발라져 있습니다.


크림과 빵, 바닥에 있는 커피 시럽 부분을 한번에 떠서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제가 생각했던것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성비를 생각하면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ㅎㅎ


크림이 동물성 크림이었다면 훨씬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겠죠 ㅜㅜ 그리고 식물성 생크림에 비해 잘 녹아버리는 문제도 있을듯)

 


그래도 싱싱한 상태의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디저트를


집 앞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만족합니다~ㅎㅎ

초5개도 함께 들어 있으니 간단히 축하하거나 기념할만한 일이 있을 때

 

씨유 편의점에서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다음번에는 다른 편의점 디저트들도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