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노화에 탁월한 egf 화장품 추천,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egf 엘라스틱 레티놀 크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사용해본 엘리자베카의 '밀키피기 egf 엘라스틱 레티놀 크림'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참고로 이 후기는 자비로 구매해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ㅎㅎ)


저는 위메프에서 특가 행사 진행할 때 저렴하게 구매했는데요, 100ml짜리 동일 제품과 디자인만 다른 60ml짜리 제품입니다. :)



처음 이걸 쓰게된 계기는... 요즘 부쩍 느껴지는 피부 노화때문이었어요.ㅜㅜ


주름도 늘어나고.. 모공도 왠지 커지는 듯한 느낌에 검색해 보니까 이게 다 피부 노화의 증상이더라구요!!


이제 화장품도 기능성을 써야 겠구나.. 하던 차에 '레티놀'이라는 성분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비타민 A1의 화학명으로, 순수비타민 A라고도 한다. ... 

활성 형태인 레티노인산(retinoic acid)으로 변형되기도 하며, 

표피세포가 원래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곧, 피부세포에 존재하는 세포 핵 가운데 DNA로 하여금 RNA를 발현시켜 세포분화를 촉진하고, 

동물의 세포 사이에 섬유상 고체로 존재하는 경단백질인 콜라겐과 탄성섬유로 구성된 엘라스틴 등의 생합성을 촉진해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 탄력을 증대시키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두산백과)





뭔가 원리는 복잡하지만... 어쨋든 레티놀은 피부 노화 개선, 즉 주름 개선,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피부 노화 개선에 좋다는 레티놀 크림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제품이 바로 요 제품이었어요.


'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egf 엘라스틱 레티놀 크림'


이름이 참 기네요.






전성분은 이렇습니다. egf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egf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리고 레티놀은 함량이 2,500 IU/g 이상이어야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 전성분에 2,500 IU/g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스패츌라는 따로 들어있지 않았어요.
















속덮개를 열면 하얗고 뽀얀 크림이 보입니다. 이미 많이 사용했어요.ㅋㅋ

















손등에 덜어본 모습. 


제형이 참 특이한게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더라고요.


첨엔 적응이 참 안됐었는데 며칠 쓰다 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쓰게 되네요.^^
















쭉쭉 늘어나는 모습. 너무 많이 바르지만 않으면 크게 끈적거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얼마전에 양조절을 잘못해서 듬뿍 발랐더니 많이 끈적거리더라구요.ㅜㅜ






특이한 제형과 약간의 끈적거림에도 이 크림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하루 쓰고 났는데도 피부가 달라지는게 확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평소에 가장 컸던 피부 고민이 탄력저하, 주름, 모공 등등 피부 노화 증상이었는데


신기하게 이걸 쓰고 나면 피부 리프팅도 되는것 같고, 뭔가 쫀쫀해진 느낌에 모공까지 줄어든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대로라면 주름도 없앨 수 있겠다!! 하는 작은 희망이...ㅋㅋㅋㅋㅋ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안 맞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다행히 완전 잘 맞는듯 합니다.


그리고 레티놀 성분이 든 회장품은 꼭 밤에만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특히 자외선에 노출되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니 낮에 바르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레티놀과 egf 성분을 모두 담고 있으면서도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라 일단 꾸준하게 사용해 볼 생각이에요!!


피부 노화로 고민중인 분들께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화장품!!




저희 엄마도 써보시고 좋다고 하셔서 같이 쓰기로 했답니다.ㅋㅋ


물론 개인 피부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전성분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것을 권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