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감 피부 미스트 추천!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리하이드레이팅 미스트



오늘은 더페이스샵의 미스트 제품 하나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면세점에서 별 생각없이 구매했다가 써보고 넘 좋아서 미스트 추천 후기를 남깁니다.ㅋㅋ


요즘 이상하게 자꾸 여드름이 미친듯이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던 저를 구원해준 화장품이에요.ㅎㅎ


정말 순하고 자극없는 미스트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할만한 제품!!


면세점 쇼핑템으로도 추천!!




▼▼바로 요 제품입니다. 














'닥터벨머'는 순한 원료를 주로 사용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해요.


요즘 화장품 성분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이렇게 순한 원료와 성분에 신경을 쓴 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리하이드레이팅 미스트'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저자극 수분공급 안개분사미스트라고 합니다.^^


10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파라벤이나 합성색소 등은 첨가되어 있지 않구요, 


알러젠 가능성 향료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상자에서 꺼낸 모습. 패키지가 나름 산뜻합니다.^^





















용량은 100ml입니다. 휴대하려면 휴대할 수도 있을 정도의 크기!?


















처음 용기를 보고 이게 안개분사 미스트라고? 안개분사가 될까?? 싶었는데


안개분사 미스트가 맞더라구요.ㅎㅎ

















얼굴에 닿는 느낌이 정말 가볍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개분사가 잘 되어서 신기했어요!


느낌도 촉촉하고 향도 강하지 않으면서 고급진 인상을 줍니다.(개인적인 느낌)














간단하게 움짤로도 만들어 봤는데요,


뭔가 표현이 다 안되네요ㅋㅋㅋ




사실 얼마 전부터 얼굴이 간질간질 하면서 여드름이 자꾸 올라와서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거든요.


진짜 피부가 극도로 민감한 상태였다고나 할까요.;;


여드름 화장품을 따로 알아봐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일단 기존에 쓰던 스킨을 끊고 그냥 요 미스트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에센스도 생략하고


낮에는 솔트크림, 밤에는 엘리자베카 egf 레티놀 크림(지난번에 후기를 남겼던..)만 바르고 있어요.


그랬더니 다행히 일단 얼굴 가려움증은 사라졌고 여드름도 진정되는 중입니다.ㅜㅜ


분명 기존에 쓰던 스킨 or 에센스가 피부에 안맞았던 것 같은데 정확히 어떤 제품 때문이었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어쨌든! 더페이스샵 제품은 거의 처음인것 같은데 다른 화장품들도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피부 민감하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미스트인것 같아요!


여드름 폭발로 초 민감해져있는 제 피부에는 별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아서.. 이것만으로도 전 만족합니다.ㅜㅜ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