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팩 하면서 두피케어도 가능한, 프리온 스캘프(두피) 헤어팩 트리트먼트 후기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 하나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바로 '프리온 스캘프 헤어팩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지난번에 셀프 매직을 하기 위해 이용했던 미용재료상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요,


엄청 유명한 제품은 아니지만 평이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사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독특하게도 헤어 트리트먼트와 두피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평소에 두피 가려움 때문에 샴푸를 여러번 바꾸곤 했었는데요, 두피 관리 제품을 따로 사야하나 하던 차에 요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이거 사용하고 두피가 드라마틱하게는 아니지만 훨씬 편안해 졌어요.






바로 요 제품입니다! 용량은 1000ml로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양이에요.


















미용실에서 주로 많이 사용되는 트리트먼트인듯 합니다. :)


















'프리온 스칼프 헤어팩 트리트먼트'


두피가 좋아하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 준다고 해요.


그리고 녹차추출물멘톨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이 두피가 좋아하는 비율로 처방되어 있어 민감하고 지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완화시켜 주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두피와 모발이 좋아하는 단백질 성분도 들어 있어서 거칠어진 모발을 부드럽게 해준다고 합니다. :)


















용기는 이렇게 펌핑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내용물이 연두색을 띠고 있는데, 몇번 사용하니까 저렇게 물들었네요.ㅎㅎ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어요. 색깔이 쨍한 연두색을 띠고 있어요.


















질감은 꾸덕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헤어 트리트먼트는 꾸덕한 질감을 선호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두피 가려움, 진정에 도움 되는 성분이 들어있어인지 두피에 바르면 시원~ 한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두피 가려움이나 냄새가 조금 개선이 되는 것 같아요!


일반 헤어 트리트제품은 보통 두피를 피해서 머리 끝부분에만 사용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마음놓고(?) 두피에도 바를 수가 있어서 좋네요.^^


샴푸 후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과 두피에 발라 마사지해준 귀 3~5분 방치 후 물로 씻어내면 되는데요,


두피에는 개운함이 느껴지고 머릿결은 부들부들해져서 좋으네요. :)


평소에 두피 가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헤어 트리트먼트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 맞지 않는 분들도 있을수 있으니 성분을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