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영업시간, 가격, 주차장 정보

 며칠전 신포닭강정을 사러 신포시장에 다녀왔어요.

신포시장 하면 신포닭강정이 떠오를 정도로 이제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인데요,

전 집이 인천이라 어릴적부터 자주 사먹곤 했던것 같아요.ㅋㅋ

예전에는 매장 내에서도 자주 먹곤 했었는데.. 포장해가지고 집에 와서 편하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매장 안에서 먹을때 양배추 샐러드와 포크 2개를 주셨었는데..요즘엔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대부분 다들 포장해가서 드실것 같긴 하네요.ㅜㅜ

전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위치

 

신포닭강정은 신포국제시장 초입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은데요,

 

골목이 두개로 되어 있어서 은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ㅎㅎ

 

동인천역 지하상가 27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신포시장 초입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 신포닭강정 본점

 

*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3 신포시장 (우)22322

 

* 전화 : 032-762-5800

 

* 영업시간 : 화~일 10:30 ~ 21:30

(월요일에는 쉬시더라구요~)

 

 

 

 

 

 

 

 

 

# 신포닭강정 메뉴

 

신포닭강정 메뉴는 크게 닭강정과 후라이드로 나뉘어 있는데요,

 

닭강정의 경우 대자가 18,000원, 중자는 14,000원입니다.


후라이드 역시 가격은 동일하네요! 왠지 후라이드가 더 저렴할 것 같은데 의외입니다.ㅎㅎ


대자로 반반포장도 가능한데 가격은 19,000원이니 참고하세요!

전 후라이드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꾸준히 판매하시는거 보면 수요가 있긴 한가봅니다.ㅎㅎ

 

 

 

 

 

 

 

 

저희는 가족이 여럿이어서 대자로 2마리를 사가지고 왔습니다.ㅋㅋ


근데 두개를 열어보니 양이 미묘하게 다른 느낌..;; 같은 대자인데 말이죠.ㅋㅋ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담다보니 100프로 양을 똑같이 맞추긴 힘든듯 합니다.

 

 

 

어쨌든 잘 포장해서 가져온 신포닭강정!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네요.ㅎㅎ

사실 맞은편에 있는 찬누리 닭강정도 맛있어서 번갈아가며 먹곤 했는데..

다음엔 찬누리로 한번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주차 정보


포스팅을 마무리하기 전에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주차 정보 정리해드릴게요!

아마 신포닭강정 맛보려고 차 가져가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신포시장에서 가까운 주차장은 검색해보면 여러 곳이 나옵니다.


제가 갈때 주로 이용하는 주차장 두 곳은 신포국제시장 주차장과 신포 문화의거리 공영주차장입니다.

 


하나는 네이버 지도에 "신포국제시장주차장" 이라고 되어 있는 곳으로

 

거리는 가장 가깝지만 주차 자리가 얼마 없어 차 대기가 힘들 가능성이 높아요.ㅜㅜ

 

(주차요금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사진찍어둔게 없어서...)

주차장위치와 주차장에서 신포닭강정 찾아가는 법은 아래 지도 참고!

 

 

 

 

 


그래서 차를 대실 거라면 네이버 지도에 "신포문화의거리공영주차장"이라고 되어 있는 곳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해요!


규모가 좀더 큰편이라 그나마 자리가 많은 편입니다.ㅎㅎ

신포문화의거리 공영주차장에서 신포닭강정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주차요금은 신포문화의거리 공영주차장의 경우


최초 30분은 600원이고


30분 후부터는 15분당 300원씩 추가됩니다.

 

제가 가본 주차장이 이 두곳밖에 없어서 다른 주차장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신포시장 신포닭강정 찾아가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