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5단지 빵집 맛집 추천, 더 플라워 베이커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처음 방문해본 청라 5단지 빵집 맛집, 더 플라워 베이커리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

 

생긴지 오래되진 않았는데 어디선가 듣기론 다른 곳에서 이쪽으로 옮겨온거라고 하더라구요.^^

 

별 기대 없이 가보고 빵 맛에 정말 감동해서 최애 빵집으로 등극한 곳이에요.ㅋㅋ

 

그런데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청라에서 이미 핫한 빵집이 되었더라구요. :)

 

재료도 좋은 재료만 고집하고, 빵 가격도 착한 편인데다가 맛까지 좋다보니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난 모양입니다.

 

 

 

# 청라 5단지 빵집 맛집 추천 : 더 플라워 베이커리 (THE FLOUR BAKERY)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보석로11번길 7 1층

* 영업시간 : 09:00~21:00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

 

 

 

저희 집과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차를 타고 갔는데요, 매장 바로 앞쪽에는 주차 공간이 없어서

 

근처 골목 적당한 곳에(...) 잠시 주차를 했습니다.ㅎㅎ

 

 

 

청라 5단지 빵집 맛집, 더 플라워 베이커리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

 

생긴지 얼마 안 되어서인지는 몰라도 인테리어도 예쁘고 내부도 깔끔하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맛있어 보이는 빵이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오더라구요.ㅋㅋㅋ

 

빵 사이즈들이 전체적으로 큼직큼직합니다.

 

초코 크로아상 3,500원, 소세지 바게트 3,500원.. 가격 정말 저렴한 편이죠!?

 

 

 

 

 

 

 

 

방부제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료 하나하나 다 좋은걸 사용하신다고 해요.

 

버터도 뉴질랜드, 프랑스산 유크림 100% 버터를 사용하고요.

 

 

 

 

 

 

 

 

제가 빵 나오는 시간에 잘 맞춰서 갔는지는 몰라도..  (오후 2시 조금 안되어서 방문)

 

빵 종류가 꽤 많았던것 같아요.^^

 

 

 

 

 

 

 

 

내부에는 앉는 자리도 몇 군데 있고, 커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더블초코 크로아상, 쿠키슈, 컵케이크, 샌드위치 등도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

 

 

 

 

 

 

 

 

4인 가족이 함께 방문해서 괜찮아 보이는 빵들을 각자 1개씩 골라가지고 왔답니다.ㅋㅋㅋ

 

먼저 제가 고른 초코 크로와상! 가격은 3,800원이었어요.

 

 

 

 

 

 

 

 

결이 제대로 살아있고, 버터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상으로 초코는 보이지 않는데 제일 밑바닥?에 깔려있더라구요.ㅋㅋㅋ

 

 

 

 

 

 

 

 

 

아래 사진은 애플파이인데요, 가격은 3,800원이었습니다.

 

 

 

 

 

 

 

 

안에 사과조림이 가득 들어 있는데, 큼직한 사과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좋더라구요. :)

 

 

 

 

 

 

 

 

 

다음으로는 마늘바게트! 가격은 3,000원이었어요. 정말 저렴하죠!?ㅎㅎ

 

 

 

 

 

 

 

 

바게트 특유의 질깃?한 식감과 함께 마늘 크림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몬드 크로와상 - 3,800원.

 

제가 고른 건 아니었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던 빵이에요.ㅎㅎ 아몬드의 고소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금빵이 유명하다길래 함께 사보았어요. 가격은 1,800원이었고요.

 

별거 없어 보이는데 이상하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다음에 가면 또 사먹으려구요!

 

 

 

사진상으로 보면 잘 안느껴질수도 있는데 크루아상류랑 애플파이는 사이즈가 정말 큽니다.ㅎㅎ

 

큰 사이즈에 비하면 진짜 저렴한 가격이라고 느껴졌어요.^^

 

빵 하나하나 다 맛있고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 들었고요.

 

사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이날 방문 이후로 한번 더 가서 치아바타를 사먹었는데 치아바타 진짜 제스탈이더라구요.ㅜㅜ

 

이 가격만 유지된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ㅎㅎ

 

혹시 청라 5단지 빵집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더 플라워 베이커리' 꼭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