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픽스치킨 배달주문 후기 (간파마치킨 + 후라이드 + 감자튀김)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배달 주문으로 맛보았던, 픽스치킨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킨이 먹고 싶어서 배달앱으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치킨집 종류가 너무 많아서 혼란에 빠질때쯤,

 

우연히 발견하고 괜찮아보여 처음 시켜보게 된 집이에요.

 

먹어보니 꽤 괜찮은 스타일의 치킨인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ㅎㅎ

 

픽스치킨은 청라 5단지쪽에 매장이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매장이 널찍해서 매장 안에서 드시는 분들도 은근 많다고 해요.

 

(저도 다음번엔 매장에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청라 픽스키친의 배달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은 막 배달되어 왔을 때의 모습이에요.

 

저녁시간대라 늦게 올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와서 따뜻한 상태의 치킨을 즐길 수 있었네요.^^

 

 

 

 

 

 

 

 

 

제가 주문한 것들. 가족이 4명이라 2마리를 주문했는데요,

 

픽스치킨(기본 후라이드) 한마리와 간파마치킨 한마리, 그리고 감자튀김 소자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픽스치킨에서 간파마치킨이 제일 유명한듯 하더라구요.ㅎㅎ

 

 

 

 

 

 

 

 

 

일단 간파마치킨부터 오픈해보았습니다.

 

마늘간장 소스의 치킨 위에 파채가 듬뿍 얹어져 있네요.^^

 

 

 

 

 

 

 

 

먹어보니 단짠단짠한 마늘간장 소스 덕분인지 짭쪼롬~하니 맛나더라구요.

 

치밥에 딱이다!! 싶어서 밥과 함께 먹었는데요, 밥이랑 함께 먹으니까 진짜 꿀맛이었습니다.ㅎㅎ

 

소스도 넉넉하게 묻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끔 어떤 집은 소스를 너무 아끼는 느낌이 들어서 서운할(?) 때가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좋네요.ㅋㅋ

 

알싸한 맛의 파채도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좋고요. :)

 

 

 

 

 

 

 

 

이건 기본 픽스치킨입니다. 후라이드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튀김옷이 아주 얇은 편이에요. 여기 치킨이 대체적으로 튀김옷이 얇은 듯 하더라구요!

 

 

 

 

 

 

 

 

원래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을 선호하는 편이라 별 기대 없이 맛보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어요!ㅋㅋ

 

염지가 잘된 듯 간도 안쪽까지 잘 배어 있고 살도 쫀득쫀득하니 맛나더라고요. :) 진짜 딱 맛있게 만든 후라이드 느낌..

 

 

 

 

 

 

 

 

치킨무와 소스! 하얗게 보이는 소스는 처음에 갈릭 소스인줄 알았는데, 그냥 마요네즈이더라고요.^^

 

굳이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어서 소스는 거의 다 남겼던것 같네요.ㅎㅎ

 

치킨무도 어떻게 만드신건지는 몰라도 약간 노란빛을 띠는게 일반 치킨무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함께 주문한 감자튀김은 그냥 폄범한 맛이었어요.ㅎㅎ 역시 메인은 치킨!

 

 

 

 

픽스치킨은 이번에 처음 맛본 치킨집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것 같아요. :)

 

간파마치킨도 맛있었지만, 의외로 기본 픽스치킨이 더 제 입맛을 사로잡았던것 같네요.ㅋㅋ

 

다만, 튀김옷이 어느 정도 도톰하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나는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메뉴 중 '크리스피' 라고 되어 있는 치킨을 주문하셔야 할 듯 해요.

 

전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두껍든 얇든 상관없이 맛만 좋으면 된다!는 주의라서..ㅋㅋㅋ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매장 내부도 쾌적하고 넓어서 식사하기 좋다고 하니,

 

청라에서 치맥할만한 괜찮은 치킨집을 찾고 계셨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