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유 편의점에서 파는 대만식 왕자치즈 감자, 싱크로율은 과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씨유 편의점에 갔다가 호기심에 구매해본 대만식 왕자치즈 감자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편의점에 갈 때마다 꼭 이렇게 한두개씩 호기심에 사먹어보게 되는 것 같네요.ㅋㅋ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나름 대만 여행을 자주 갔었고,

 

야시장에서 왕자 치즈감자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대만 여행에 가면 몇번씩이고 왕자 치즈감자를 사먹곤 했었는데,

 

편의점에서 이 대만 야시장의 왕자 치즈감자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 나와 있을줄은 몰랐네요.ㅎㅎ

 

이건 당장 맛봐야한다!! 는 생각에 바로 사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ㅋㅋ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씨유 편의점에서 구매한 '대만식 왕자치즈 감자' 입니다.

 

쉐프엠(Chef M) 이라는, 처음 보는 브랜드의 제품이네요.

 

 

 

 

 

 

 

 

포장 속 사진이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ㅎㅎ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대만식 왕자치즈 감자' 는 한 팩에 200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415kcal입니다.

 

 

 

 

 

 

 

 

 

'대만식 왕자치즈 감자'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먹는 제품인데요,

 

용기 윗부분 비닐을 5~10cm 정도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워 먹으면 됩니다.

 

편의점 매장에 있는 1000W짜리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 가정용 700W짜리 전자레인지는 1분 50초 데우면 된다고 적혀 있어요.

 

 

 

 

 

 

 

 

 

뒷부분에 원재료명도 빼곡하게 적혀 있었는데요, 감자, 스위트콘, 체다치즈 소스 등등이 눈에 보이네요. :)

 

 

 

 

 

 

 

 

 

겉부분의 종이 포장지를 벗겨내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포장을 요 정도맛 벗겨내고,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동안 데워주었어요.ㅎㅎ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난 뒤의 모습! 일단 비주얼은 그럴듯합니다.ㅎㅎ

 

 

 

 

 

 

 

 

 

감자와 함께 노란 옥수수콘과 햄 등이 들어있고, 노란 빛깔의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모습이에요.

 

 

 

 

 

 

 

 

 

설레는 마음으로 맛을 보았는데요, 음... 대만에서 먹었던 왕자 치즈감자와는 차이가 있긴 하네요.ㅜㅜ

 

맛이 없거나 그런 건 아닌데, 대만에서 먹었던 그 느낌은 아니에요.ㅋㅋㅋ

 

일단 감자는 이렇게 작은 덩어리의 감자가 여러 개 들어있는데, 생감자가 아니고 약간 가공이 된? 감자인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옥수수콘과 햄이 들어 있어 톡톡 터지는 식감을 더해주는 건 나름 괜찮더라구요. :)

 

단짠단짠하고 고소한 치즈 소스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론은.. 맛은 괜찮지만 현지 느낌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정도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너무 기대했었나봐요..ㅋㅋ)

 

비록 그렇다고 하더라도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맛은 괜찮았어요~.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에 술술 넘어가는 매력이 있네요.

 

맥주 안주나 야식, 간식으로 먹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감자+치즈의 조합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