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누 민트초코라떼 마셔보았어요~ 상쾌함이 가미된 초코라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직접 구매해서 마셔본, 카누 민트초코라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유튜브를 보다가 공유 님이 나오는 카누 민트초코라떼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ㅎㅎ

 

저도 나름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 인지라, 한번 마셔봐야겠다고 계속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홈플러스에 갔다가 눈에 띄길래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동네 작은 마트들에는 왜인지 몰라도 눈에 잘 띄지가 않더라구요~ㅜㅜ)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카누 민트초코라떼!

 

'민트초코' 답게 포장 색깔이 시원한 하늘색 색상으로 되어 있네요.ㅎㅎ

 

제가 구매한건 24스틱짜리 제품이고, 가격은 만원이 약간 넘는 가격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사실 맛이 어떨지 몰라서 소포장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소포장 제품은 아예 품절되고 없더라구요.ㅜㅜ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고품질 카누 커피 파우더가 사용되었고

 

미세하게 원두를 갈아 넣었다고 해요.

 

그리고 신선한 우유가 들어간 라떼 크리머로 부드러움을 더했고

 

상쾌함을 더해줄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갔다고 합니다. :)

 

 

 

 

 

 

 

 

 

1개당 칼로리는 80kcal이라고 하네요. 

 

원재료명을 보니 민트초코 블렌드, 코코아분말, 페퍼민트추출분말 등이 보이네요.

 

커피원두는 콜롬비아산, 과테말라산, 에티오피아산이 골고루 들어간듯 합니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뜨거운 물 약 100ml를 부어 마시면 된다고 해요.

 

일반 커피믹스보다 아주 살짝만 물을 더 부으면 되는듯 합니다.ㅎㅎ

 

 

 

 

 

 

 

 

 

박스를 뜯어본 모습이에요. 민트초코라떼 스틱이 가지런히 담겨 있네요. :)

 

맛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이지만 보면 볼수록 포장 색깔 조합이 넘 이쁜것 같아요.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 위해 커피 잔에 담아보았습니다.

 

'민트'초코라고 해서 페퍼민트 향이 엄청 강하게 나는건 아닐까..? 하고 살짝 걱정했는데,

 

일단 가루 향만 맡아봤을 때는 향이 그리 강한 편은 아니었어요.

 

 

 

 

 

 

 

 

 

뜨거운 물을 붓고 잘 저어준 모습.

 

잘 젓다보면 위에 거품 층이 생겨나서, 비록 인스턴트이지만 나름대로 라떼 느낌이 납니다.ㅎㅎ

 

맛을 보니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함께 달콤한 초콜릿의 향, 그리고 민트의 향이 함께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민트 향이 그렇게 아주 강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민트향이 가미된 느낌이어서 오히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민트 향이 너무 진했으면 오히려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들었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민트 덕분에 마신 후에 뒷맛이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라 넘 좋더라구요.^^

 

 

 

 

민트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제 동생은 처음엔 치약 맛이 난다며 기겁(?)을 했는데,

몇 모금 더 마셔보고는 '그런대로 마실 만하다' 라는 의견을 주었습니다.ㅋㅋㅋ 그런데 굳이 찾아서 마시지는 않더라구요.

역시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민트초코!

 

 

하지만 요 제품은 민트향이 엄~청 강하거나 하진 않기 때문에

 

평소에 민트초코를 즐겨 드시지 않던 분들도 가볍게 도전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ㅎㅎ

 

강한 민트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살짝 아쉽게 느껴질수도 있겠네요.

 

 

암튼,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카누 민트초코라떼!

 

지난번에 티라미수 라떼도 진짜 맛있게 마셨었는데.. 카누 라떼 라인업이 다양해져서 참 좋네요.

 

다음번에는 돌체라떼에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댓글